UPDATED. 2024-05-27 17:24 (월)

IPO 추진? SEC 소송 소식?… 커뮤니티 기대 모으는 '리플 스웰 이벤트'
상태바
IPO 추진? SEC 소송 소식?… 커뮤니티 기대 모으는 '리플 스웰 이벤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1.07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 리플(Ripple) CEO가 곧 다가오는 DC 핀테크 위크(DC Fintech Week)에서 활발한 토론이 일어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6일(현지 시각) 유투데이에 따르면 갈링하우스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에 토론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유명한 프로레슬링 경기와 비슷한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다"고 말했다. 리플 커뮤니티는 해당 발언을 두고 리플의 스웰 이벤트(Swell event)에 대한 추측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제경제법연구소가 6일부터 8일까지 주최하는 DC 핀테크 위크는 금융 기술의 중추적인 정책 포럼으로 유명하다. 디지털 자산뿐만 아니라 AI, 결제, 은행업 등의 주제를 다룰 예정이며 기업가, 외교관, 규제 당국자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DC 핀테크 위크에 이어 리플은 11월 8일과 9일에 자체 스웰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일부에서는 리플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일각에서는 리플이 기업공개(IPO) 추진과 같은 주요 소식을 공개할 수 있다는 추측이 나온다.

또한 리플이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를 상대로 거둔 승소와 새로운 파트너십도 이번 이벤트의 주요 주제가 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