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OKX 전 CEO' 제이 하오의 OSX 거래소 오픈 기념 밋업 성황리 개최
상태바
'OKX 전 CEO' 제이 하오의 OSX 거래소 오픈 기념 밋업 성황리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1.23 2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 하오 OSX 거래소 CEO(가운데)와 밋업 주요 인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OKX를 성공적으로 이끈 제이 하오(Jay Hao)의 두바이 기반 OSX 거래소 오픈 기념 밋업 행사가 23일 열렸다.

블록체인투데이와 바이즌이 주관하여 한국컨퍼런스센터 컨퍼런스룸A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오프닝 및 개회사 △자이안 커타리(Jaian Cuttari) 스타크 메타(Stark Meta) CEO의 '웹3.0 및 블록체인' 연설 △제이 하오 CEO의 'OSX 거래소 비전 및 지원 혜택' 발표 △제이 하오 CEO, 자이안 커타리 CEO, 김동혁 바이즌 CTO의 패널 토론 △스티브 한(Steve Han) 메타젤리스 코파운더(Co-Founder)의 메타젤리스 트레이딩 소개 등 순으로 진행됐다.

OSX 거래소는 OKX의 전 CEO인 제이 하오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의 뛰어난 전문가들을 대거 참여시켜 팀을 이룬 거래소로, 지난 11월 5일 공식 출범했다. OSX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다양성이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또는 최신의 DeFi 프로젝트들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암호화폐 및 토큰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제이 하오 OSX 거래소 CEO
자이안 커타리 스타크 메타 CEO

제이 하오 CEO는 "OSX는 암호화폐 거래 진화의 역사에서 혁신적인 도약이다. Web3, CEX 및 DEX 기능의 장점을 통합함으로써 글로벌 암호 화폐 커뮤니티를 위한 통합적이고 안전한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에게 권한을 제공하고, 그들의 자산을 보호하며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의 채택을 활성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 참여자들에게는 OSX 토큰 에어드랍과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졌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