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두바이 OSX거래소·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사업 협력 MOU 체결
상태바
두바이 OSX거래소·블록체인투데이, 글로벌 사업 협력 MOU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1.29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두바이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인 OSX가 블록체인투데이와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OSX 거래소는 OKX 거래소를 이끌었던 제이 하오(Jay hao) OSX 전 CEO가 새롭게 오픈한 두바이 기반 글로벌 거래소로 최근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오픈 기념 밋업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밋업 행사에서 밝혀진 바에 의하면, OSX거래소는 크립토 영역뿐만 아니라 IP(지적 재산권), 게임아이템, 스포츠 베팅 등의 라이선스를 확보하여 금융 허브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OSX는 두바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 지점을 두고 현지 직원 채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와 파트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투데이는 블록체인·가상자산 관련 온라인 매체를 겸한 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 현존하는 블록체인 관련 국내 매거진 중 가장 최장수를 기록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디지털 자산 종합컨설팅 기업 에이비비 산하 미디어 플랫폼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의 전문 기자 및 해외 특파원을 통해 글로벌 업계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OSX 거래소와 블록체인투데이는 OSX 거래소의 한국 시장 내 다양한 사업 전개 협력를 비롯하여 유망 프로젝트 발굴, 상장 지원, 신규 사업 모색 등 부분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OSX 거래소는 오는 12월 말 첫 런치패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내년부터 본격적인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지난 23일 강남 한국컨퍼런스센터 컨퍼런스룸A에서 열린 OSX 거래소 오픈 기념 밋업 행사는 향후 아시아 시장의 본격적 진출에 앞서 한국 유저들의 니즈 파악에 목표를 두고 진행됐다. 밋업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들에게는 250개의 OSX 토큰 에어드랍이 보장됐다. 해당 토큰은 거래소 상장시에 거래소 지갑을 통해서 수령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