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21:47 (금)

SRC.ai, 통합 Web3 플랫폼 XP.NETWORK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SRC.ai, 통합 Web3 플랫폼 XP.NETWORK와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22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SRC.ai와 통합 Web3 플랫폼인 XP.NETWORK가 지난 19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XP.NETWORK는 성장하는 NFT 시장을 접근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곳으로 바꾸기 위한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XP.NETWORK의 브리지는 가장 주목할 만한 도구 중 하나이다. 이 브리지는 네트워크와 지갑 간에 자유롭게 NFT와 자금이 이동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어있는데, 이를 통해 통화 차이나 토큰 표준과 같은 복잡한 문제를 회피할 수 있다. 더불어 이는 최초의 체인 독립적 브리지로써 주목받고 있다.

SRC.ai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AI 기반 Web3 앱이다. 일상적인 운전 데이터를 수익을 창출하는 활동으로 바꾸는 AI에이전트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의사 결정을 자동화하고 GPS 속도 추적 및 주행 데이터를 AI 분석을 통하여 제공되고 이에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SRC.ai는 운전자가 생성한 데이터를 Tesla의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이 가능한데 이는 실제 주행 빅데이터가 Tesla의 자율주행 알고리즘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하기 때문이다.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이 혁신적인 플랫폼은 보다 안전하고 정확성이 높은 데이터 기반 운전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전자에게 실시간 피드백과 매력적인 보상을 제공한다고 전해진다.

SRC.ai 관계자는 우리의 초점은 신뢰를 구축하고 사용자가 토큰의 가치를 안전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양사의 협력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며, 글로벌한 프로젝트의 경쟁력을 높이는 마켓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