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7:33 (금)

세계적인 투자 컨퍼런스 AIM CONGRESS 2024 아부다비에서 개최… 글로벌 투자의 메카로 등극
상태바
세계적인 투자 컨퍼런스 AIM CONGRESS 2024 아부다비에서 개최… 글로벌 투자의 메카로 등극
  • 편집팀
  • 승인 2024.04.2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투자 행사인 'AIM CONGRESS 2024'가 오는 5월 7일부터 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에서 UAE 정부 주관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UAE 정부 및 산업첨단기술부와 아부다비 경제개발부(ADDED)의 후원으로 '변화하는 글로벌 투자 환경에 적응: 글로벌 경제 발전을 위한 GCC 새로운 잠재력 활용'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AIM Congress는 전 세계의 TOP 리더 및 지도자, 각 국가의 투자공사 및 사모펀드 헷지펀드  그리고 ROYAFAMILY 오피스 투자 관계자들 및 투자업무의 혁신가들이 모여 경제 협력을 강화하고 신흥 시장의 잠재력을 탐색하는 중요한 자리이다.

이번 아부다비에서 개최되는 AIM Congress는 3박4일의 일정으로 전 세계 175개국에서 온 693명의 연사와 함께 총 1만313명이  참석하는 스케줄로 이는 지난해 열린 AIM Congress 대성황을 이룬 작년 회의를 능가하는 수치이다.

아랍에미리트 대외 무역 특임 장관인 Thani bin Ahmed Al Zeyoudi 는 "AIM Congress는 지난 10년간 글로벌 경제 협력을 촉진하고 각국의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변화하는 글로벌 투자 환경 속에서 유연하게 적응하고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연사로는 R3대표 및 로스차일드 부대표 텐센트 UAE대표 싱가폴 국부펀드 관계자 및 사우디 PIF 아프리카 및 GCC 정부 국부펀드  및 UN 투자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한국인으로는 오세훈 서울시장과 중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들이스트인베스트먼트 BRUCE JEONG 의장이 강연자 및 MODERATOR로 초대 되었다.    

AIM Congress는 해외직접투자(FDI), 해외간접투자(FPI), 스타트업, SME, 미래 도시 및 Future of Finance 주재를 핵심 축을 기반으로 하여 참가자들에게 해외직접투자 및 간접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SME) 지원, 미래 도시 계획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