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7:33 (금)

포블, 오디션벤처스와 Web3.0 기반 지속 가능 기부 문화 형성 나서
상태바
포블, 오디션벤처스와 Web3.0 기반 지속 가능 기부 문화 형성 나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5.02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Web3.0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기부 플랫폼 ‘벤처스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오디션벤처스(파운더, ERIC SE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벤처스네트워크는 참여와 활동을 통해 얻은 리워드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하거나 기부할 수 있는 독창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연계하여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투명한 기부 시스템을 결합한 진정한 Web3 기반의 글로벌 기부 플랫폼이다. 

포블 안현준 대표는 “Web3.0 시대를 맞아 지속 가능한 기부 문화를 촉진하고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기부 문화 형성에 있어 중대한 도약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디션벤처스 에릭 설립자는 “블록체인 기술과 인프라를 보유한 포블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양사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전세계에 진정한 선한 영향력을 펼쳐 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및 인프라를 공동으로 활용하고, 글로벌 기부 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러한 협력은 포블이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발전 및 선진적인 기부문화 시스템 개발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