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3:23 (월)

포블, 딥코인과 트래블룰 연동으로 글로벌 거래소와의 입출금 지원 확대
상태바
포블, 딥코인과 트래블룰 연동으로 글로벌 거래소와의 입출금 지원 확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5.10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글로벌 거래소 딥코인(Deepcoin)과의 원활한 입출금을 트래블룰 솔루션 코드를 통해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딥코인은 세계적으로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거래소로, 2018년에 블록체인과 금융 전문가들이 싱가포르에 설립했다. 

포블은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딥코인(Deepcoin)을 포함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들과의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포블이 지원하는 거래소로는 △바이낸스(Binance) △오케이엑스(OKX) △게이트아이오(Gate.io) △바이비트(Bybit) △빙엑스(BingX) △비트겟(Bitget) △우네트워크 (WOO Network)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엘뱅크(LBank)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거래소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포블 안현준 대표는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FATF) 및 기타 규제 기관이 감독하는 글로벌 트래블룰 기준을 준수하는 글로벌 거래소들과의 협력이 확대되고 있다”라며 “포블은 시장 신뢰성을 강화하고 투자자 보호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