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21:47 (금)

화제의 ‘슬로사나’ 총 정리 - CEX 상장 소문에 목표 가격 $0.1로 삼은 투자자들
상태바
화제의 ‘슬로사나’ 총 정리 - CEX 상장 소문에 목표 가격 $0.1로 삼은 투자자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5.16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솔라나 밈코인 슬로사나(Slothana, $SLOTH)가 연일 신고가를 경신하며 더 큰 상승을 준비하고 있다. 

슬로사나 코인은 기사 작성 시점 기준으로 $0.03669에 거래되고 있다. 14일에는 $0.0565까지 오르기도 했다. 일부 강세 트레이더들은 조만간 슬로사나가 $0.1까지 오를 수 있다고 전망했다. 

소문이 사실로 드러나면 $SLOTH가 충분히 이러한 목표 가격을 넘을 가능성이 있다. 밈코인은 올해 코인 시장의 다른 모든 내러티브를 능가하는 성장을 보여주었으며 그 중에서도 솔라나 기반 밈코인이 앞장서고 있다. 

슬로사나 개발팀이 토큰 소각 메커니즘을 발표하며 $SLOTH의 강세 모멘텀이 시작되었는데, 여기에 그치지 않고 탑 10인 CEX 상장 가능성에 관한 소문으로 모멘텀이 강화되고 있다. 거래소 상장 가능성에 관한 소식이 X에 올라온 직후 100만 달러가 추가로 소각되며 $SLOTH 코인이 잠시 펌핑했다. 
 


비수탁형 지갑에 $SLOTH 토큰을 보유한 투자자는 이제 3만 6,870명을 넘는다. SLOTH를 상장하겠다고 발표하는 CEX의 수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슬로사나는 SLOTH 시세가 $0.01 오를 때마다 100만 달러 상당의 토큰을 소각한다. 이러한 소각 메커니즘을 발표한 X 게시물은 5월 10일에 게시된 후 21만 회 이상 조회되었으며 기대감이 계속 고조되고 있다. 
 


◆CEX 상장 이어지며 고래들의 유입 이어질 수도
초기 사전 판매 투자자들이 이미 3배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면서 예상대로 일부 트레이더가 차익 실현에 나섰다. 동시에 밈주식 매니아가 재점화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도 게임스탑 관련 테마로 몰렸다. 

GME, KITTY, AMC 등의 밈주식이 지난 며칠 동안 놀라운 상승세를 기록했다. 그러나 지난 밤 사이 모멘텀이 약화되기 시작했다. 시장 참여자들의 시선도 이제 게임스탑 테마에서 다른 곳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크다. 

슬로사나는 밈주식 내러티브의 시선 돌리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덱스툴즈를 비롯한 여러 트레이딩 웹사이트에서 핫페어 10위 안에 들었다. 

$SLOTH의 강한 가격 움직임과 잠재적 CEX 상장은 곧 고래 투자자의 추가 유입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한 고래 투자자는 어제 약 4만 7,000달러 상당 (332 SOL)의 $SLOTH 코인을 구매했다. 상장 기대감이 커지면서 고래의 참여가 계속될 가능성이 존재한다. 
 

이번주 월요일에 슬로사나는 시가총액 1억 달러를 돌파하며 몇 개의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폴로닉스, XT.com, 비트루 등의 CEX 모두 지난 며칠 사이 SLOTH 토큰을 거래 페어에 추가하며 SLOTH의 거래량이 증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다. 

◆$SLOTH 매력적 진입 구간 - 다음 펌핑을 놓치지 않으려면?

슬로사나 코인이 비록 전일 대비 21%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지만, 주요 거래소 상장 소식이 발표된다면 다시 한 번 폭주를 시작할 수 있다. 따라서 지금의 후퇴는 잠시 쉬어가는 건전한 조정기로, 포지션을 확대하거나 새로 진입할 기회가 된다. 

슬로사나의 24시간 거래량은 3,300만 달러로 건전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변동성도 증가하고 있어 단타 매매자와 장기 투자자 모두에게 수익 기회가 존재한다. 

다시 말해, 어제의 저점 $0.026과 현재의 가격인 $0.036 사이에서 매수하면 CEX 상장 소식으로 인한 랠리를 수익화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0.030 근처에서 포지션을 잡는 경우 단기간에 $0.1까지 올랐을 때 위험보상비율이 5(손절매 $0.016 기준)가 된다. 여기서 단기간이라 함은 CEX 상장 발표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다음주 정도라고 할 수 있다. 

◆솔라나 밈코인 열풍을 이끌 다음 $WIF: SLOTH
솔라나 밈코인 인기가 조금도 수그러들지 않는 와중에 슬로사나는 최근까지 진행했던 사전 판매에서 1,500만 달러를 모금했다. 

WIF, BONK, BOME, POPCAT 등의 솔라나 밈코인 모두 인상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었으며 이제 슬로사나도 합류할 준비가 되었다. 

도지버스, 실라나 등의 프리세일 토큰 역시 솔라나 밈코인의 인기를 보여준다. 슬로사나는 SOL 밈코인 열풍의 선구자로 앞으로의 움직임을 지켜볼 만하다. 

슬로사나의 최신 소식은 X 계정과 텔레그램 그룹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