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21:47 (금)

신규 밈코인 위너AI 사전 판매 500만 달러 모금 - AI코인 랠리에 상승세
상태바
신규 밈코인 위너AI 사전 판매 500만 달러 모금 - AI코인 랠리에 상승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6.11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너AI(WienerAI, $WAI) 사전 판매가 인기를 끌며 500만 달러를 돌파했다. 위너AI는 AI 기능과 밈 문화의 결합으로 밈코인 투자자와 유틸리티 중시 투자자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WAI 사전 판매는 투자자에게 $0.000717에 토큰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2일 후 혹은 모금액 560만 달러 달성 시 가격이 또 한 차례 인상되기 때문에 먼저 참여할수록 유리하다. 
 


◆위너AI가 도전하는 시장은 1,000억 달러 규모
밈코인 및 AI 시장은 합쳐서 시가총액이 920억 달러에 달한다. 위너AI는 두 시장을 모두 공략한 보기 드문 암호화폐 프로젝트이다. 

위너AI는 겉으로 보기에 귀여운 소세지 강아지 밈코인이지만, 이면에는 더 막강한 유틸리티가 있다. 프로젝트팀은 암호화폐 트레이딩 업계의 심각한 문제에 대응하고자 최첨단 AI 트레이딩봇과 챗봇을 개발 중이다. 

사용자가 위너AI의 챗봇에게 “저시총 유망 코인 찾아줘" 같은 질문을 입력하기만 하면 챗봇은 AI 알고리즘으로 시장을 분석해 적합한 결과를 순식간에 제안한다. 투자자는 위너AI를 활용해  프로젝트 조사에 수반되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온체인 트레이딩의 문제점도 개선하고자 한다. DEX에서 코인을 구매해 본 투자자라면 얼마나 사용자 경험이 투박한 지 알 것이다. 긴 거래 처리 시간, 거래 실패, 그리고 MEV 봇에 의한 선형 매매는 매일 맞닥뜨리는 문제이다. 
 

위너AI는 AI 기술을 이용해 MEV봇을 막으면서 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는 초보자 친화적 방법을 제안한다. 동시에 위너AI의 밈 측면은 인지도를 높이고 채택을 확대하는 데 기여한다. 

◆임박한 AI 랠리도 $WAI에 희소식

최근 몇 개월 동안 밈코인과 AI 코인이 인상적 가격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밈코인 브렛(BRETT)은 한 달 동안 422% 올랐으며 DOG는 175% 올랐다. 비트텐서, 페치에이아이 등의 AI 코인도 일 년 동안 6배 이상 성장했다. 

하지만 AI 코인은 지난 3개월 동안 횡보했다. 전문가들은 곧 횡보 추세가 끝나고 랠리가 시작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다시 AI 코인 붐이 시작하고 밈코인의 강세까지 이어진다면 위너AI가 최고의 환경 속에서 거래소에 상장할 수 있을 것이다. 

◆위너AI의 폭등 점치는 분석가들
위너AI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주목하기 시작했다. 

유튜버 클레이브로(ClayBro)와 밈코인맥스(Meme Coin Max) 모두 WAI의 급등 가능성을 예측했다. 크립토뉴스 채널도 위너AI가 상장 후 크게 성장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위너AI의 장기적 성장 가능성 - 높은 스테이킹 보상과 토크노믹스가 뒷받침
스테이킹은 지난 몇 년 사이 프로젝트의 토큰 공급량과 수요를 조절하는 중요한 메커니즘이 되었다. 

위너AI는 이더리움, 솔라나 등 주요 암호화폐의 스테이킹 보상률인 3~7%를 훌쩍 뛰어넘는 보상률을 제안한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위너AI의 스테이킹 보상률이 210%에 달한다. 
 

>>위너AI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지만 이렇듯 높은 스테이킹 보상률 혜택을 누리려면 빨라야 한다. 스테이킹 풀 규모가 커질수록 APY가 감소하기 때문이다. 

위너AI 프리세일에 관한 최신 개발 소식은 X(트위터)와 텔레그램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사전 판매는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