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8 14:30 (목)

LBank 거래소, Aethir(ATH) 상장
상태바
LBank 거래소, Aethir(ATH)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6.18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4년 6월 12일 Aethir(ATH)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사용자 거래소는 이미 활성화된 ATH/USDT 거래 쌍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Aethir(ATH)는 계산 리소스 공유를 위한 확장 가능하고 분산된 프레임워크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GPU의 소유권, 배포 및 활용을 변화시키는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 플랫폼입니다.

◆Aethir 소개: 엔터프라이즈급 GPU 클라우드 컴퓨팅의 혁신
LBank Exchange는 그래픽 처리 장치(GPU) 활용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는 최첨단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인 Aethir(ATH)의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Aethir의 핵심은 인공 지능(AI), 기계 학습(ML) 및 클라우드 게임의 발전으로 인해 증가하는 GPU 리소스 수요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GPU 소유권 및 배포에 대한 기존의 중앙 집중식 모델은 비효율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종종 막대한 양의 컴퓨팅 성능이 제대로 활용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Aethir는 다양한 소스의 유휴 GPU 용량을 집계하는 분산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이러한 패러다임을 무너뜨립니다. 특히 GPU 용량의 약 85~90%가 충분히 활용되지 않는 미국 데이터 센터의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잠재력을 목표로 합니다.

Aethir 플랫폼은 분산형 GPU 프레임워크, 분산형 소유권, 클러스터 간 협업 작업의 고유한 조합을 통해 작동합니다. 이 아키텍처는 별도의 GPU 클러스터를 통합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연결하여 AI 및 게임의 과도한 처리 작업에 필요한 확장성, 안정성 및 탄력성을 향상시킵니다. 분산된 소유권을 활성화함으로써 Aethir는 더 넓은 접근성을 보장하고 신규 사용자의 진입 장벽을 크게 줄입니다. 이 모델은 고급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할 뿐만 아니라 보다 공평하고 지속 가능한 기술 생태계를 조성하여 고성능 컴퓨팅을 보다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Aethir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는 네트워크 내에서 거래, 거버넌스 및 인센티브 부여를 촉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플랫폼의 기본 암호화폐인 Aethir 토큰(ATH)도 포함됩니다. ATH 토큰은 서비스 수수료 지불, 네트워크 보안 지원을 위한 스테이킹, 거버넌스 결정 참여에 사용됩니다. 이 통합 경제 모델은 Aethir의 생태계가 성장함에 따라 ATH 토큰의 가치와 유용성도 커지도록 보장합니다. 전반적으로 Aethir는 기존 리소스의 사용을 최적화하고 글로벌 GPU 컴퓨팅 가용성을 향상하며 GPU 기반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위한 길을 열어 클라우드 컴퓨팅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ATH 토큰 정보
ERC20을 기준으로 ATH의 총 공급량은 420억 개(즉, 42,000,000,000개)입니다. ATH 토큰 분배는 에어드롭 6%, 팀 12.5%, 투자자 11.5%, 자문 5%, 체커 및 컴퓨팅 제공자 50%, 생태계 15%입니다. ATH 토큰은 2024년 6월 12일 10: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했습니다. ATH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지금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