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7:12 (월)

웹3 리더 포블, 'IXO 2024' 참가… 웹3의 미래에 대해 논의
상태바
웹3 리더 포블, 'IXO 2024' 참가… 웹3의 미래에 대해 논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7.09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은 7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부띠크모나코에서 열리는 글로벌 웹3 로드쇼 ‘IXO™ 2024'에 참여해 "Web3.0 Accelerator" 주제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발제를 맡은 포블의 하진원 부대표는 웹3 시대를 선도하는 포블의 비전과 미션을 선포할 예정이다.

최근 아시아에서는 웹3 시장에 진출하는 국가들이 증가하고 있다. 포블은 과거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통해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강국으로 자리매김한 대한민국이 앞으로도 웹3 시대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웹3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포블은 NFT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웹3 생태계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해 진행된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의 후속 활동으로 십이지신NFT 기브어웨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배너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NFT 보유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안현준 ㈜포블게이트 대표는 “현재는 초기 단계에서 여러 시행착오를 겪고 있지만, 우리는 이미 NFT와 메타버스를 통해 웹3를 조금씩 경험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웹3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기업들과 협력하여 시너지를 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