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3:23 (월)

빠른 속도로 ICO 50만 달러 돌파 - 시바슛아웃 구매방법
상태바
빠른 속도로 ICO 50만 달러 돌파 - 시바슛아웃 구매방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7.10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새로운 밈코인 ICO가 유행 중이다. 시바슛아웃(Shiba Shootout, $SHIBASHOOT)은 최근에 프리세일을 시작한 신생 밈코인이지만 빠른 속도로 50만 달러를 모금했다. 초반의 강력한 모멘텀과 독창적 서부 개척 시대 테마를 보며 투자자들은 과연 SHIBASHOOT이 제2의 시바이누가 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 

◆시바슛아웃의 독창적 서부 개척 시대 생태계
시바슛아웃은 암호화폐와 서부 개척 시대 세계관을 접목한 밈코인으로, 모두의 참여를 장려할 다양한 기능을 가득 담았다. 생태계의 중심에는 쇼다운(Showdown)이라고 불리는 배틀이 있다. 플레이어는 높은 보상이 걸린 배틀에 참가해 스릴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즐기며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사용자 영입에 대한 집단 보상, 패시브 인컴을 가져올 선인장 스테이킹 유틸리티도 존재한다. 
 

캠프파이어 스토리는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이야기 보따리를 풀 공간을 제공한다. 가장 재미난 이야기를 제공한 플레이어는 SHIBASHOOT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시바 협곡에서 개최되는 토큰 거버넌스 모임은 생태계의 주요 의사결정에 대한 투표를 진행한다. 

백서를 보면, 위험을 감수할 용자를 위한 행운의 올가미 로터리도 준비 중이다. 

게임 요소와 금전적 인센티브의 결합은 시바슛아웃을 다른 초창기 밈코인과 차별화한다. 

◆SHIBASHOOT 프리세일, 밈코인 투자자에게 골드러쉬 기회될까?
시바슛아웃은 초반부터 연일 성장하며 58만 달러를 모금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현재 $0.0195에 SHIBASHOOT 토큰을 구매할 수 있지만 4일 후면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다. ICO 종료 후에는 거래소 상장 절차가 진행되며, DEX 상장부터 추진될 가능성이 높다. 

토크노믹스도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전체 토큰 발행량의 35%가 ICO에 분배되었다. 20%는 스테이킹, 10%는 프로젝트 개발, 10%는 유동성, 5%는 루틴 투틴 슈터 기금에 이용된다. 이 기금은 시바슛아웃의 “가장 대담한 명사수"를 보상하기 위한 특별 준비금이다. 

이를 통해 적극적 참여에 대한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유추할 수 있다. 어쩌면 이 요소가 SHIBASHOOT이 인기를 지속하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다. 

◆시바슛아웃, SHIB의 뒤를 이을 수 있을까?

시바슛아웃이 다음 시바이누가 될 수 있을까? 두 프로젝트 모두 시바이누 강아지가 마스코트로 등장하지만, 시바슛아웃은 여기서 더 나아가 서부 개척 시대 테마를 결합했다. 

SHIB와 달리 시바슛아웃은 프로젝트 초기부터 실질적 유틸리티 개발에 착수했다. 시바슛아웃의 P2E 게임은 대부분 사용 사례가 없는 대부분의 밈코인과 시작부터 다른 출발점에서 암호화폐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게다가 토큰 공급량 역시 시바이누보다 월등히 적어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개발팀은 진정성을 보여주고자 명확한 로드맵으로 장기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솔리드프루프에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를 의뢰해 신뢰도를 높였다.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란, 스마트 컨트랙트의 코드를 보며 백도어나 러그풀이 가능한 중대한 취약점이 있는지 검토하는 절차를 말한다. 믿을 만한 업체의 감사 결과는 프로젝트의 투명성을 높이고 보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 

◆시바슛아웃 구매방법
ICO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네 개의 단계를 따라하면 된다.

◇1 단계: 시바슛아웃 홈페이지 접속하기 - 가장 먼저, 사전 판매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이때, 거짓된 링크를 이용하지 않도록 신뢰할 만한 출처에서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한다.

◇2 단계: 암호화폐 지갑 연결하기 - 사전 판매 위젯에서 “지갑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 암호화폐 지갑을 연결한다. 메타마스크, 베스트월렛, 코인베이스 월렛 등이 지원되며 월렛커넥트를 이용해 다른 지갑도 이용할 수 있다.

◇3 단계: SHIBASHOOT 스왑하기 - 투자할 금액과 가스비까지 고려한 만큼의 USDT나 ETH를 먼저 지갑에 입금한 후 구매창에서 구매 수량을 입력해 SHIBASHOOT 토큰을 구매한다. 

◇4 단계: SHIBASHOOT 클레임하기 - 프리세일 기간이 모두 종료된 후 개발팀에서 공지한 청구 기간이 도래하면 다시 시바슛아웃 홈페이지에 방문한다. 2 단계에서 이용한 동일한 지갑을 연결한 후 “토큰 청구하기" 버튼을 누르면 구매한 토큰을 드디어 지갑으로 받을 수 있다.

시바슛아웃의 트위터 페이지는 이제 1,100명 이상이 팔로우하며 공식 텔레그램 채널도 빠르게 성장 중이다. 아직 시바슛아웃이 차기 SHIB로 성장할 수 있을지는 불명확하지만, 미래를 주목할 만하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