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인기 유투버 비트보이 쎄시봉과 함께하는 글로벌 밋업
상태바
인기 유투버 비트보이 쎄시봉과 함께하는 글로벌 밋업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31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이너스 두번째 밋업 ‘체인어스 X 비트보이 쎄시봉’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체이너스
(Chainers) 다가오는 11 9 금요일 19시에 잼투고(Jam2Go)2층에서 밋업을 개최한다.

Chain Us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밋업 진행을 위해 인기 유투버 비트보이 쎄시봉과 함께 패널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 상호 소통하는 가치를 창조하기 위하여 현장에서 뿐만 아니라, 유투브를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체이너스의 밋업을 만나볼 있는 좋은 기회가 것이다.

이번 행사는 Bizkey, PVP, IHT, PRIMAS 등의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자리가 것이다. , Asian Top Digital Asset Group 비젼 크리에이터(Vision Creator) 산하의 BCI 김샛별 팀장의 ‘ICO시장 최근 동향 분석 KBIP LAB(카이스트 블록체인학회) 기술부 교육팀 김형남 팀장의미국 등록 블록체인 특허 분석을 통한 트렌드 파악이라는 주제로 흥미로운 블록체인 동향 발표도 들을 있는 자리가 것이다.

체이너스(Chainers) 밋업 Chain Us에서는 다음의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소개될 예정이다.

▲ ⓒ블록체인투데이


Project1. Bizkey

소매유통을 통한 블록체인 채택의 가속화

Bizkey 오늘날 노후화된 소매시장의 비효율성을 해결하기 위해, 디지털 시대에 상인을 재통합하는 지능형 블록체인 기반 POS 시스템(Biz-POS) 도입한 프로젝트이다. Bizkey 간소화한 유비쿼터스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로 이미 Digifinex 상장되어 있다.

Project2. PVP

글로벌 E-스포츠 에코 시스템

PVP프로토콜은 높은 수준의 신뢰성, 안전성, 동시성, 확장성을 갖춘 생태 스포츠 게임, 이벤트 주최자, 클럽, 선수 브랜드에 대한 권리보장 보호를 제공하는 PVPChain 생태계의 퍼블릭 체인으로, 전세계의 e -스포츠 리소스를 통합하고, 중앙집중식 e-스포츠 에코 시스템을 재구성하는 프로젝트이다.

Project3. IHT

글로벌 블록체인 부동산 클라우드 플랫폼

2017 홍콩에서 설립된 글로벌 블록체인 부동산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세계 최초로 부동산 거래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국제 부동산 투자의 진입 장벽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컨트랙트와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거대한 부동산 자산을 작게 나누어 토큰화한 이를 소액투자자에게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IHT Upbit, Bittrex, Coinw, Gate, HitBTC, Lbank, Kucoin 등에 상장되어 있다.

Project4. PRIMAS

인터넷 콘텐츠 생태계의 안전 보장

PRIMAS 인터넷 생태계의 신뢰성 구축, 고품질 콘텐츠 보호와 인류 지혜의 빠른 전파를 목표로 하는 DTCP(분산형 신뢰성 콘텐츠 프로토콜)기술 기반 프로젝트이다. 분산형 크롤링과 경제 활성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뢰할 있는 양질의 인터넷 정보 보장, 사용자 자치 상부상조할 있는 인터넷 생태계 커뮤니티 건설, 창의적이고 발전하는 사회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로 Lbank, Okex, Bithumb, Gate, BCEX 등에 상장되어 있다.

Chain Us 체이너스(Chainers) 추구하는 시대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며 토론의 깊이는 더하는, 단계 격상된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