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마스터 카드, 암호화폐 결제 속도 향상을 위한 특허 획득
상태바
마스터 카드, 암호화폐 결제 속도 향상을 위한 특허 획득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18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마스터 카드는 화요일 암호화폐 결제 속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미국 특허를 획득했다.

미국 특허청(USPTO)이 7 월 17 일에 발표 한 이 문서는 비록 암호화폐가 "익명성 및 보안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 의해 전통적인 명목 화폐에 비해 그 사용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두 자산 종류 사이의 그 지불 처리 시간의 큰 불일치는 암호화폐를 "불리한 입장”에 두도록 만든다고 설명한다.

"블록체인 화폐를 이용하는 거래들의 저장 및 처리를 개선 할 필요가 있다"고 그 특허는 주장한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계속 설명한다.
?

?

"블록 체인 기반 거래를 처리하는 데 보통 10 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이와는 반대로, 지불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처리되는 전통적인 신용 결제 거래의 처리 시간은 나노초 단위로 측정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많은 실체들, 특히 상인, 소매 업체, 서비스 제공 업체 그리고 기타 상품 및 서비스 조달 업체는 제품을 위해 블록체인 통화를 받아들이고 블록체인 거래에 참여하기를 꺼린다."


이러한 거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이 회사는 명목 화폐를 위한 기존의 시스템들을 통해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사용자 계정을 제공하려고 한다. 이 계정은 사용자의 "명목 화폐 금액, 블록 체인 통화 금액, 계정 식별자 및 주소"를 식별 할 수 있는 일련의 프로파일을 연결할 것이다.

그 거래 자체는 명목 화폐의 지불 수단과 보안 기능을 사용하지만, 각 거래는 암호화폐로 표시될 것이다.

마스터카드는 또한 이러한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가지고 만들어진 거래를 처리함으로써 "결제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이용할 수 없는 역사적 명목 화폐 및 블록체인 거래 데이터, 신용 조사 기관 데이터, 인구 통계학적 정보 등과 같은 지불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한 정보와 기존의 사기 및 리스크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블록체인 거래를 위해 위험을 평가하고 사기의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이것은 마스터카드가 암호화폐 영역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심을 표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환불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작년에 별도의 특허를 신청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