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06 (금)

Btcoin100, UniqCoin(UNIQ) IEO 내달 2일부터 판매 개시
상태바
Btcoin100, UniqCoin(UNIQ) IEO 내달 2일부터 판매 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30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iqCoin(UNIQ), 주요 기술 병합한 플랫폼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프리미어 글로벌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 Btcoin100이 UniqCoin(UNIQ) 토큰 판매를 내달 2일 독점으로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용자들은 UNIQ를 BTC와 ETH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는 2019년 6월 30일 종료된다.

UniqCoin은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이 개발한 자동 채굴 토큰으로 Uniqson 빅 데이터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중개 역할을 하며 레스토랑, 각종 청구서, 인터넷 쇼핑, 여행 등의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빅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의 선호도와 소비 양상을 파악해 소비자가 빅 데이터 컴퓨터 분석결과를 쉽고 저렴하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Uniqson 글로벌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에 있는 다수의 연산 장치로 연산 부담이 분산된다. 에코시스템은 Uniqson Partners, Uniqson Pay, Uniqson Travel, Uniqson E-Commerce로 이뤄져 있으며 이들은 모두 UniqCoin을 통화로 이용하고 있다.

UniqCoin은 ERC-20 유틸리티 토큰 계약을 이용한다. UniqCoin 토큰 공급량은 10억이며 그 중 90%는 채굴되고 10%는 UniqCoin 초기 거래 행사(IEO)에 참여한 여러 참가 트레이딩 플랫폼을 통해 판매된다.

UniqCoin은 사회 각 분야의 결제방식을 완전히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며 기존 디지털 기술과 새롭게 태어난 주요 기술을 병합하는 강력한 플랫폼이다. 빅 데이터의 힘을 활용해 기업의 힘을 되살리기 위해 개발됐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