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28 (월)

이모펫 토큰, 암호화폐 플랫폼 코인마켓캡 등록
상태바
이모펫 토큰, 암호화폐 플랫폼 코인마켓캡 등록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9.07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이모펫 토큰을 활용한 게임과 메타버스 개발사인 케스마이는 아미토스의 이모펫 토큰(IMPT)이 지난 2일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 등록됐다고 7일 밝혔다.

케스마이는 이모펫 토큰(IMMOPET TOKEN)재단 아미토스의 이모펫 토큰을 활용해 게임, 메타버스 등 생태계를 구축하는 한국 공식 파트너다. 케스마이와 아미토스가 구축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케스아미(Kesami)’ 등에서 이모펫 토큰이 활용된다.

코인마켓캡은 현재 전 세계 암호화폐 투자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암호화폐 플랫폼 중 하나로, 전 세계 거래소에 상장된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다. 사용자에게 암호화폐 가격 지수와 거래소 거래량 정보, 시가 총액 순위, 거래소별 거래량 및 거래량 순위, 과거의 가격 및 거래량 데이터, 암호화폐의 건전도 점수 등 암호화폐와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암호화폐는 실시간 가격, 사용 가능한 공급량, 지난 24시간 동안의 거래량과 시가총액 같은 데이터가 공유되기 때문에 한눈에 암호화폐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케스마이는 코인마켓캡은 마켓 등록 시 자체적인 엄격한 심사를 거쳐 등록되기 때문에 이모펫 토큰(IMPT)의 코인마켓캡 등록은 암호화폐로서 이모펫 토큰(IMPT)의 신뢰성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모펫 토큰 재단 담당자는 “이모펫 토큰(IMPT) 프로젝트는 메타버스와 NFT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 플랫폼을 구축 중이며, 생태계 참여자들의 재미와 혜택을 위한 메타버스와 NFT가 연계된 다양한 종류의 게임 개발 및 메타버스 실시간 예약 시스템과 같은 현실과 메타버스를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중”이라며 “이번 코인마켓캡 등록을 계기로 더욱 투명하고 실용적인 암호화폐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모펫 게임 개발사인 케스마이 담당자는 “코인마켓캡 등록을 통해 이모펫 토큰(IMPT)의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고 게임과 NFT 출시가 이어진다면 이모펫 토큰(IMPT) 생태계 활성화가 보다 구체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이번 코인마켓 등록을 평가했다.

현재 이모펫 토큰(IMPT)은 글로벌 거래소인 MEXC GLOBAL과 BW.com에 상장됐으며, 이번 코인마켓캡 등록 이후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2022년 하반기 한국 거래소 상장을 준비함과 동시에 NFT 발행 및 관련 게임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