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4 16:09 (월)

메타젤리스,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메타젤리스,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와 파트너십 체결  
  • 편집팀
  • 승인 2023.10.25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바)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웹3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는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와 인터체인 기술 연동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메타젤리스와 하바는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활용해 △메타젤리스 NFT의 멀티-체인 서비스 협업 △이더리움과 폴리곤 네트워크 간 멀티-체인 서비스 우선 지원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젤리스페이스의 멀티-체인 서비스 제공 등 하바는 메타젤리스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기술 지원을 하기로 하였다. 또한, 하바 미터 프로토콜(API)을 도입함으로써 메타젤리스 웹페이지에서 원클릭 브릿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체인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블록체인이다. 다른 블록체인 간 정보 교류 및 가상자산 교환을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들은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활용해 네트워크와 관계 없이 다양한 체인의 디지털 자산을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다. 

양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서 마케팅 자원 및 네트워크를 결합하여 WEB3 IP 산업 확장 및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기로 협의하였다. 특히, 메타젤리스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이 결합하면 네트워크의 제약 없이 더 많은 사용자층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젤리스페이스의 조현진 대표는 “하바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젤리스도 특정 블록체인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블록체인에서 메타젤리스 NFT를 구매할 수 있어 더 많은 잠재 유저들이 들어올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베트남으로의 진출 이후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는 더욱 많은 웹3 플랫폼에서 메타젤리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거래소, 지갑, 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에 진출하여 공동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하바의 김규경 사업총괄이사는 "WEB3 업계에서 IP 사업을 꾸준히 확장시켜 나가고 있는 젤리스페이스와의 협력을 통해, 메타젤리스 등 다양한 NFT가 네트워크와 서비스의 종속 없이 더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하바의 인터체인 인프라를 적극 지원하겠다." 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