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7:31 (금)

에이브, '아바라'로 사명 변경… 웹3 스타트업 '펠리즈 엔지니어링' 인수
상태바
에이브, '아바라'로 사명 변경… 웹3 스타트업 '펠리즈 엔지니어링' 인수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1.17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이브 컴퍼니(Aave Companies)가 아바라(Avara)로 이름을 변경했다.

16일(현지 시각) 더블록에 따르면 에이브, 렌즈(Lens), 스테이블코인 GHO, 소나(Sonar) 및 기타 브랜드의 모기업인 에이브는 사명을 '아바라'로 변경하고 이더리움 암호화폐 지갑 패밀리와 개발자 라이브러리 커넥트키트를 개발한 웹3.0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인 로스 펠리즈 엔지니어링(Los Feliz Engineering)를 인수했다.

패밀리 창립자인 벤지 테일러(Benji Taylor)가 제품 및 디자인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아바라에 합류할 예정이다. 로스 펠리즈 엔지니어링 팀 전체도 아바라에 합류한다.

아바라의 설립자 스탄지 쿨레초브(Stani Kulechov)는 성명에서 "아바라로의 전환과 패밀리의 통합은 단순한 사명이나 구조의 변경이 아니다"라며 "이는 공평하고 참여를 독려하며 혁신을 촉진하는 개방적이고 분산된 인터넷이라는 궁극적인 사명을 향한 중요한 진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바라의 로스 펠리즈 엔지니어링 인수는 2022년 12월 5일에 웹3 소셜 게임 앱인 소나(Sonar) 인수에 이어 두 번째 인수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