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49 (월)

KBW 2024 연사 라인업 공개… 비탈릭 부테린·아서 헤이즈 등 거물 대거 참여
상태바
KBW 2024 연사 라인업 공개… 비탈릭 부테린·아서 헤이즈 등 거물 대거 참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5.08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KBW2024) 행사의 연사 라인업이 공개됐다.

7일 팩트블록은 KBW 2024의 메인 컨퍼런스 임팩트(IMPACT)DML 1차 연사 라인업을 공개했다. 

행사엔 이더리움 창립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키노트 스피커로 나선다. 또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멕스의 공동 창업자인 아서 헤이즈, 디지털 자산 신탁 기업 비트고의 마이크 벨쉬, 블록체인 미들웨어 플랫폼 체인링크의 대표인 세르게이 나자로프가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아비트럼을 만든 오프체인랩스 공동창업자 에드 펠튼, 앱토스 최고경영자 모 샤이크,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 캐롤라인 팸 위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바이낸스의 CEO 리차드 텅, 애니모카 브랜즈의 얏 시우, 수이 네트워크의 에반 청 등 다양한 업계 거물들이 연사로 이름을 올렸다.

올해 임팩트 행사는 AI, 디파이, 부동산실물연계자산(RWA), 웹2에서 웹3로 전환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동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선익 팩트블록 대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사들이 참여하는 만큼 블록체인 산업의 최신 동향을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