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리브랜딩 프로젝트] 다시 태어나는 암호화폐 기업들 [리브랜딩 프로젝트] 다시 태어나는 암호화폐 기업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리브랜딩은 소비자의 기호, 취향, 환경 변화 등을 고려하여 기존 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롭게 창출하고, 이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활동을 말한다. 제품·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광고 콘셉트, 이름 변경 과정 등을 모두 포함하는 개념을 일컫는다. 기업들의 리브랜딩은 기업 내부의 전략적 변화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려 하거나 부정적인 이미지가 생겼을 때 이를 개선하기 위해 행해진다. 또한 기업 간 인수합병이나 제휴 등을 통해 사업 전략이나 구조, 포트폴리오가 변경됐을 때 이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 | 한지혜 기자 | 2023-05-19 15:40 컴투스플랫폼, C2X NFT 마켓플레이스·게이밍 플랫폼 리브랜딩 컴투스플랫폼, C2X NFT 마켓플레이스·게이밍 플랫폼 리브랜딩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은 XPLA(엑스플라) 브랜드 강화를 위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C2X 게이밍 플랫폼’도 XPLA 중심으로 이름을 바꿨다.게임,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의 상품들을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여 온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X-PLANET’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탐험(Explore)’과 ‘놀이(Play)’가 결합된 새로운 행성(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 국내뉴스 | 김재민 기자 | 2023-03-17 16:59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