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플로스포츠, 테조스와 블록체인 기술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플로스포츠, 테조스와 블록체인 기술 파트너십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2.03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구독용 인기스포츠 방송사이자 스트리밍 서비스인 플로스포츠(FloSports)가 테조스(Tezos) 블록체인과 기술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최근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이번 플로스포츠와의 공동 작업은 테조스의 ‘첫번째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협력사업’으로 의미가 있으며 있으며 오는 2024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테조스는 플로스포츠의 인기 있는 그래플링 이벤트 시리즈인 ‘Who's Number One(WNO)’의 타이틀 스폰서가 되어 Tezos Who's Number One(WNO)을 선보인다. 또한 앞으로 2년 동안 플로스포츠에서 진행되는 다른 그래플링, 레슬링 및 모터스포츠 경주 이벤트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플로스포츠는 또한 테조스와 함께 플로스포츠 구독자들을 위한 NFT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NFT 컬렉션에는 여러 종목의 실황중계 경기 이벤트와 스포츠 선수들, 인상적인 장면 등이 포함된다.   

플로스포츠의 통합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인 제이슨 포드(Jason Ford)는 이번 협력사업에 대해 “테조스는 구독자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을 소개할 것이며 다양한 팬 경험을 제공하여 우리 회사가 스포츠 팬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테조스를 공식 블록체인 파트너로 선정한 것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네트워크가 이유였다"고 전했다. 

테조스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에드워드 애드러드(Edward Adlard)는 “블록체인 기술이 게임과 격투, 경주 등까지 확장하여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