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MAP프로토콜·알케미페이(Alchemy Pay),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MAP프로토콜·알케미페이(Alchemy Pay), 파트너십 체결
  • 편집팀
  • 승인 2022.04.18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법정화폐 암호화폐 결제 제공업체인 알케미 페이(Alchemy Pay, ACH)가 개발자를 위한 다층 크로스체인 운영 가능 블록체인인 MAP 프로토콜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MAP은 알케미페이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과 암호화 온램프를 통합하여 사용자가 글로벌 법정화폐 결제 표준과 인기 있는 현지 모바일 지갑을 사용하여 MAP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MAP은 또한 작년에 Alchemy Pay, Polygon, Avalanche, NEAR 및 Algorand가 설립한 Blockchain Infrastructure Alliance에 합류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MAP의 에코 디렉터인 Vincent Cheng은 통합에 대해 “알케미페이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과 암호화폐 온램프는 우리 네트워크에 대한 주류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는 신규 사용자를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직접적으로 온보딩할 수 있는 MAP의 모든 개발자에게 이점이 있다. 우리는 또한 BIA에 합류하여 업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우리 조직을 홍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MAP 프로토콜은 크로스체인 자산을 보호하고 Dapp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용 블록체인으로 뒷받침되는 분산형 크로스체인 상호운용성 프로토콜이다. MAP 프로토콜은 단순한 브리지 그 이상이며 진정으로 분산된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프로토콜이다.

MAP 프로토콜은 개발자가 상호 운용성 문제를 해결하고 블록체인 세계 전체에서 동적 유동성 마이그레이션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크로스체인 Def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알케미페이는 블록체인 공간에서 업계를 위한 지불 브리징 서비스로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Elrond, Polygon, Algorand, NEAR 및 Avalanche와 같은 선두 네트워크는 알케미페이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을 통합하고 있다. 알케미페이는 현재 300개 이상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암호화 서비스, DApp 및 네트워크가 인기 있는 로컬 및 글로벌 모바일 지갑은 물론 보다 전통적인 카드 및 은행 송금 결제를 통해 사용자를 온보딩할 수 있다.

알케미페이의 CEO인 John Tan은 “MAP은 다재다능함과 유용성이 많은 개발자들을 매료시킨 흥미로운 크로스체인 프로젝트이다. 이들과의 파트너십은 사용자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하고 MAP에서 구축하는 개발자의 생존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쉬운 접근성은 DApp의 주요 진입 장벽 중 하나를 허물고 주류 채택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알케미페이는 지난해 10월 Blockchain Infrastructure Alliance를 공동 설립했다. 이 동맹은 블록체인 기술의 모든 영역에 걸쳐 협력을 만들고 분산 금융 및 기타 이니셔티브의 개발을 공동으로 촉진하기 위해 업계 리더, 혁신가 및 투자자를 한데 모았다. 창립 멤버로 포함되면 MAP는 다른 주요 프로젝트와 함께 하며 더욱 통합되고 강력한 블록체인 산업을 구축하려는 BIA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