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고가 장비 없이도 '비트코인 채굴' 가능한 바이트버스(Bytebus)
상태바
고가 장비 없이도 '비트코인 채굴' 가능한 바이트버스(Bytebus)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0.18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비트코인 초창기에는 사용자들이 개인 컴퓨터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기 때문에 채굴이 비교적 쉬웠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값비싼 기술과 대규모 프로세스를 사용해 코인을 생산한다.

이 가운데 고가의 하드웨어에 돈을 쓰지 않고도 채굴할 수 있다면 어떨까?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옵션을 활용하면 가능하다. 

먼곳에 잇는 데이터 센터의 공용 컴퓨터를 활용해 암호화폐를 얻는 것을 '클라우드 마이닝'이라 한다. 고가의 채굴 장비를 사지 않고 단독 채굴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자들은 클라우드 마이닝을 사용해 비트코인을 채굴한다. 

클라우드 마이닝을 시작하려면 계정을 개설하고 요금을 지불하면 준비가 완료된다. 그러면 서비스 제공자는 사용자 대신 장비를 활용해 코인을 채굴하게 된다. 그러면, 주문한 해시 요율에 따라 정해진 코인을 받게 된다. 


◆신뢰성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
바이트버스(Bytebus)는 2018년 설립되었다. 최초로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중 하나인 바이트버스는 설립 이후 전 세계 360,000명 이상의 사람들의 신뢰를 얻었다. 플랫폼에 가입하면 클라우드 마이닝에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바이트버스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덕분에, 빠르게 계정을 검증하고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새로 가입하는 유저에게는 10달러 가입 보너스 혜택도 있다. 이와 함께 추천 프로그램이 있어서 사용자가 친구나 가족을 추천하게 되는 경우 3%의 보너스를 받게 된다. 

클라우드 마이닝의 경우 바이트버스는 10달러, 100달러, 1600달러 및 6000달러와 같은 여러 옵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계약은 일정 기간 동안 특별한 투자 수익률도 제공한다.


◆투자하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
모든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금융 약정도 필요 없다. 경험 삼아 무료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10달러를 받게 된다. 그러면 그 10달러를 가지고 무료 프로젝트에 가입하면 매일 1달러를 받게 된다. 100달러까지 모아지면 이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유연한 투자 옵션
바이트버스에서는 10달러, 100달러, 1600달러 및 6000달러와 같이 다양한 클라우드 마이닝 가격 책정 옵션을 제공한다. 각 옵션에서는 특정 계약 기간 동안 투자에 대한 수익금을 제공한다. 

계약 기간에 따른 투자 수익금은 △3일짜리 100달러 프로그램에 가입한 경우에는 6달러 수익 △10일짜리 480달러 투자 계획에 가입한 경우, 102달러 수익 △50일짜리 6000달러 투자 계획에 가입한 경우 7400달러의 수익이 발생한다. 최대 2.47%까지 일일 수익율을 달성할 수 있다.

플랫폼에 따르면 가격이 규칙적이기 때문에 매일 수익금을 수령할 수 있다. 투자 기간의 길이와 상관없이 수익이 일정하게 유지된다. 계약에 정해진 기간이 지나면, 수익금을 인출하거나 투자를 지속할 수 있다. 바이트버스는 투자의 원칙 및 이익을 완벽하게 보장해 준다. 


◆추천 제도 사용 방법
바이트버스 플랫폼에서는 투자 없이도 돈을 벌 수 있다. 추천 링크를 복사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 인센티브를 벌 수 있다. 사용자들은 고유한 추천제도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새로 가입한 경우 평생 추천으로 간주된다. 투자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 3% 추천 수수료 보너스를 받게 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귀하의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100달러 거래를 했다면 3달러를 무료로 받게 된다.

바이트버스는 라이선스를 보유한 암호화폐 채굴 플랫폼으로, FCA 규정(금융감독원)을 준수하여 소비자를 공정하게 대우한다. FCA는 금융 서비스, 비즈니스 및 시장을 규제하는 기관이다. 

플랫폼은 현재 카자흐스탄, 미얀마, 아이슬란드에서 대규모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카자흐스탄 정부는 바이트버스에 향후 5년 이내에 토지 임대 및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독점 라이선스를 부여했다.

바이트버스는 최첨단 구축 기술을 통해 전 세계 해시 요율의 2%~10%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을 구축했다.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관해 더 많은 것을 계획하고 있다.

바이트버스(Bytebus)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클라우드 마이닝 요금제를 구매하려면 웹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