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7SAGE 홀딩스, 골든 토큰(GOLDEN TOKEN) 출시… “환금성 우수한 P2E 게임 토큰”
상태바
7SAGE 홀딩스, 골든 토큰(GOLDEN TOKEN) 출시… “환금성 우수한 P2E 게임 토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2.15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관심 높아… 전기 승용차도 구입 가능
무료 데이트앱도 지원해 통화·문자 대화 가능… 활용도 높아 주목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홍콩의 유명 거래소 7SAGE 홀딩스는 GOLDEN TOKEN(골든 토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골든 토큰은 게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P2E(Play to Earn) 게임 토큰인 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골든 토큰은 현금으로 환급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환전도 가능해 환금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SNS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와의 협업으로 범용성까지 뛰어나 소비자들 사이서 활용도가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7SAGE 홀딩스는 현재 골든 토큰 보유 고객 전용 게임도 지원하고 있다. 현재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은 7종이다. 게임 및 기능을 추가한 2차 카지노 게임 런칭은 2023년 2월이다. 
 

여기에 골든 토큰을 통해 저가형 전기 승용차, 화물차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무료 데이트앱도 제공한다. 이 데이트앱에서는 음성·영상통화, 문자·대화 등을 지원하며 골든 토큰을 서로 선물할 수 있다. 

한편 골든 토큰은 7SAGE 홈페이지에 있는 장외거래(OTC)를 통해 구입, 판매, 관리가 가능하다. 7SAGE 플랫폼은 현재 홍콩에서 제작 및 관리되고 있으며 9개 언어를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