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구독몬스터, 비건 펫푸드 '그래잇빌리 다이어트' 론칭… NFT도 연계
상태바
구독몬스터, 비건 펫푸드 '그래잇빌리 다이어트' 론칭… NFT도 연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05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구독플랫폼 전문업체인 구독몬스터는 오는 10일 펫 사료 업체인 제로펫에프앤비와 함께 저탄소 대체육 비건 펫푸드 '그래잇빌리(Greatbilly) 다이어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블록체인 전문 업체인 키페어와 함께 NFT를 이용한 멤버십등의 사업화도 연계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쇼에는 특별히 수퍼주니어 김희철씨의 기복이도 모델로서 함께 한다고 한다. 

반려견들이 육류를 더 좋아 할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비건사료가 보통의 저품질 육분성분 보다 안전성이 높고 알러지도 덜 하다고 한다.  이번에 나온 사료는 식욕이 왕성한 성견부터 알러지가 심한 어린 반려견과 까다로운 식성을 가진 노령의 반려견 까지 모두가 좋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래잇빌리 저탄소 대체육 비건 펫푸드는 반려견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 하고 고품질 콩 단백 중심으로 한 균형 있는 영양소를 배합하여 만든 펫푸드로 판데믹 이후 실내생활에 갖혀 있는 반려견의 다이어트가 필요한 애견들에게 희소식이다. 또한 평소 단백질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는 반려견에게도 소화 흡수율을 높여 안심하고 섭취가능 하다고 한다. 금번 테스터에 참여한 이민아씨는 단순히 식물성이라 좋으려니 했지만 그래잇빌리 다이어트를 급여 후 이틀후에 변색이 황금색인것을 보면서 장 건강에 특별하다는 생각이 저절로 든다고 한다. 아울러 내과적 질환이 있는 반려견을 위해 인성분을 줄인 기능성 그래잇빌리 이너케어 펫푸드도 선보였다.

제로펫 에프앤비 최창수 대표는 “반려견 행복의 으뜸은 먹는 즐거움 일 것입니다. 그 만큼 좋은 재료사용하기도 했지만 식물성기반임에도 영양성과 기호성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라며 저탄소 대체육 비건 사료를 통해 환경도 생각하며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번 론칭을 계기로 비건 펫푸드가 동물들의 건강과 지구환경에 훨씬 더 좋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반려 동물 구독 플랫폼 운영사인  구독몬스터의 앤소니 킴 대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3만구독 에이전트는 전문 펫 마스터의 상담을 통해 펫케어 데이터를 활용하여 반려견에 체형과 질환에 최적화된 급여량 조절 및 영양성을 오더베이스로 주문 포장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첫 사업자가 되었다"고 밝혔다. 그래잇빌리를 정기구독 하면 매월 30일치의 사료가 반려견 체형에 맞춰 개별 포장되어 정기 발송된다.
 
또한 장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구입시 삼성화재와 함께하는 실비 팻보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반려견 100세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