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38 (금)

트라이베카 영화제 참여하려면 'NFT' 필요하다
상태바
트라이베카 영화제 참여하려면 'NFT' 필요하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1.13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올해 트라이베카 영화제(Tribeca Film Festival)에서 유명 인사들과 이야기를 하고 싶다면 NFT가 필요하다고 12일(현지 시각) 더블록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화제 측과 암호화폐 거래소 OKX는 배우 로버트 드니로(Robert de Niro)와 트라이베카 엔터프라이즈(Tribeca Enterprise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제인 로젠탈(Jane Rosenthal)이 출연하는 이벤트 및 영화 상영에 대한 독점 VIP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NFT를 출시할 예정이다. 

OKX의 웹3(Web3) 글로벌 성장 책임자인 네이트 주(Nate Zou)는 "트라이베카 NFT 보유자가 OKX 지갑의 앱을 사용하여 QR 코드를 스캔하고 패스를 확인해 이벤트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NFT 패스는 OKX의 NFT 플랫폼인 OKX 런치패드(OKX Launchpad)에서 발행하는데, 가스로 발행하는 데는 0.6 ETH, 트라이베카 영화제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데는 899달러가 든다. 6월 7일부터 18일까지 뉴욕에서 열리는 2023 트라이베카 영화제에서 500개의 트라이베카 패스를 사용될 예정이다. 

네이트 주에 따르면 OKX와 트라이베카 영화제 측은 2022년 초봄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즉시 협력을 시작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