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그라운드엑스-한화이글스, '수리크루십' NFT 완판
상태바
그라운드엑스-한화이글스, '수리크루십' NFT 완판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3.03.21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운드엑스 제공
그라운드엑스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디지털뉴스팀] 뉴스1에 따르면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엑스(그라운드X)가 한화이글스와 함께 선보인 '수리크루십 멤버십' 대체불가능 토큰(NFT)이 완판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NFT는 한화이글스의 마스코트 수리를 활용한 멤버십 NFT로, 한화이글스 팬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7일 그라운드엑스의 디지털 아트 및 NFT 유통 서비스인 '클립 드롭스(Klip Drops)'에서 공개됐다. 오픈 직후 27분 만에 예정된 수량 500개가 모두 판매되며 1차 판매가 인기리에 종료됐다.

NFT를 보유한 유저에게는 구단 식음매장 및 굿즈 최대 25% 할인, 이벤트 및 상품 디자인 투표권, 주말 경기 선입장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이 지급된다. NFT 보유자들은 한화이글스 대전 홈 구장에 방문해 클립 지갑에 보관된 수리크루십 NFT를 인증하고, 주말경기 선입장 및 현장 식음료 할인 등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한화이글스 멤버십 NFT의 2차 판매는 오는 24일로 총 1250개의 수량이 클립 드롭스에서 판매된다.

김태근 그라운드엑스 사업그룹장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차 판매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며 "오는 24일 진행되는 2차 판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