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모스덱스, 추천 프로모션 신규 업데이트 '혜택 풍성'
상태바
모스덱스, 추천 프로모션 신규 업데이트 '혜택 풍성'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25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모스덱스가 추천프로그램을 신규 업데이트하여 리워드 혜택을 강화했다. 모스덱스는 "모스덱스를 이용해주시는 사용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청구 커미션과 스테이킹 리베이트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Mosdex의 추천 프로그램은 새로운 사용자를 플랫폼으로 초대함으로써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가입하는 신규 사용자는 추천인의 등급에 따라 일정 비율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변경된 추천 프로그램의 리워드는 다음의 특징을 갖고 있다. 먼저, 스테이킹 기간에 따른 커미션 비율이 전보다 강화됐다. 신규 고객을 추천하고 필요한 스테이킹 금액을 충족하면 클레임 커미션에서 최대 10%를 받을 수 있으며, 90일 간 스테이킹 시 이전 0.6%에서 더욱 증가한 3%의 스테이킹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 보상 표에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PRO 레벨이 업그레이드된다. 모스덱스 사용자는 PRO1부터 PRO5까지 5개 레벨로 구별되며, 각 등급별 서로 다른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천자와 신규 사용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풍성한 기회도 제공한다. 먼저 추천 링크를 통해 모스덱스에 가입한 신규 사용자 역시 추천인의 PRO 등급에 따라 커미션을 받게 되며, 사용자가 클레임을 수행할 때마다 추천인과 추천된 사용자 모두 추천인의 PRO 등급에 따른 클레임 금액의 비율을 실시간으로 받게 된다. 더불어, 직접 추천 커미션 외에도 추천인은 처음 추천한 사용자가 생성한 하위 추천 수익의 10%를 얻을 수 있다.

모스덱스 측은 "업데이트된 추천 보상 프로그램으로 직접 추천한 사용자뿐만 아니라 직접 추천을 통해 추천한 사용자까지 모두 골고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면서 "모스덱스 이용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강력한 리워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