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17:38 (수)

슈퍼워크(GRND),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슈퍼워크(GRND),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30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슈퍼워크(GRND)를 상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인원은 슈퍼워크를 원화마켓에서 거래 지원할 예정이다. 기준가는 206.1원이다.

슈퍼워크의 입금 오픈 예정 시간은 30일 오전 10시, 출금 오픈은 오후 2시다. 

또한 거래 예정 시간으로 매도 오픈은 30일 오후 2시, 매수 오픈은 오후 2시 5분이다.

SuperWalk는 블록체인의 토큰화된 보상 체계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의 건강한 운동 습관을 유인하는 Web3.0 피트니스 플랫폼을 지향한다. 사용자들이 걷거나 뛰는 등의 운동 활동을 하면 이에 따라 토큰 보상을 줌으로써 더 활발한 운동 활동을 하도록 유도한다.

SuperWalk는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토큰 이코노미를 위해, Dual Token Model을 선택하고 있다. 즐거운 앱 이용에 주로 사용되는 Utility Token과 SuperWalk 프로젝트 운 영 전반의 의사결정에 관여하는 Governance Token을 분리하여, 각 토큰의 목적에 맞게 구별하였다. 이로써 서로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유틸리티 토큰인 WALK는 사용자들이 걷거나 뛸 때 얻는 포인트 를 통해 일정 시간마다 정산 받을 수 있다.

거버넌스 토큰인 GRND는 앱 내 신발 NFT를 둘러싼 재미 요소들 을 만드는데 활용될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활성화 등에도 사용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