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레이블, L2E 플랫폼 ‘TRACKS’ 글로벌 CBT2.0 실시
상태바
레이블, L2E 플랫폼 ‘TRACKS’ 글로벌 CBT2.0 실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7.11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Music-Fi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Web 3.0 음악 L2E(Listen-And-Earn) 플랫폼 ‘TRACKS’를 개발하는 레이블(LABEL)이 7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2.0(이하 CBT2.0)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블은 세계 최초로 Listen-And-Earn 메커니즘이 적용된 플랫폼 ‘TRACKS’를 개발했다. 음악 재생시간에 따라 토큰을 보상 받는 혁신적인 Music-Fi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신개념 Web 3.0 음악 플랫폼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시간 기준 10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글로벌 CBT2.0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Google Play와 App Store에서 Android 버전과 iOS 버전의 TRACKS 앱을 다운 받은 후 테스트를 참여할 수 있다.

기존 CBT1.0과의 차별점을 두기 위해 모든 테스터에게 오픈되며, 개편된 보상 시스템을 통해 $LBL 또는 $BLB 토큰을 보상 받게 된다. 또한 Social-Fi 구조가 생태계에 통합된 Spotify의 업그레이드된 Web 3.0 버전으로 스트리밍하는 동안 Discord 커뮤니티에서 채팅 가능한 기능을 추가했다.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COO) 김형준은 “올해 초 TRACKS CBT1.0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CBT2.0를 통해 레이블 커뮤니티원들에게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거치며 안드로이드 유저들뿐만 아니라 아이폰 유저도 함께 Dapp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블 커뮤니티에서는 현재 CBT 2.0을 기념하기 위한 에어드랍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TRACKS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앱과 커뮤니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