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빙고 골프·금융 그룹, 골프 애호가 '아시아 럭셔리 코스' 접근 기회 제공
상태바
빙고 골프·금융 그룹, 골프 애호가 '아시아 럭셔리 코스' 접근 기회 제공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7.31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고 골프 & 여행
이제 기억에 남을 만한 체험을 원하는 골프 애호가 및 여행자는 빙고 골프 & 금융 그룹을 통해 고급 골프 코스들의 문을 열고 전에 없던 식으로 아시아를 탐험할 수 있다. 혁신적인 멤버십 모델과 재정 권한을 부여하는 헌신으로 이 럭셔리 스포츠는 엘리트를 위한 것이 아니게 됐다. 이제 최우수 골프 여정을 시작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열린다.

◆싱가포르 / ACCESSWIRE / 2023년 7월 28일 /
빙고 골프 & 금융 그룹은 전 세계 골프 애호가들이 아시아 전역의 프리미엄 코스에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골프 체험에 혁명을 일으켰다. 퍼블릭 골프 코스에는 고급스러운 체험을 열렬하게 찾는 골퍼의 선택을 제한적 만든다. 회원 클럽은 막대한 돈을 선불하며 긴 기간을 기대해야 하기 때문에  액세스를 독점적으로 만든다.
 

빙고 골프 & 여행, 2023년 7월 28일 금요일에 보도자료 사진

빙고 골프 & 금융 그룹은 접근성과 경제성에 중점을 둔 게임 체인저로 나왔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빙고는 골프뿐만 아니라 금융, 여행, 뷰티, 쇼핑, 게임, 소셜 파이를 전문으로 하는 다차원적 기업이다. 미션은 조화로운 서비스 생태계를 만들면서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골프를 더 재미있고 재정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
 

빙고 골프 & 여행, 2023년 7월 28일 금요일에 보도자료 사진

빙고의 혁신적인 멤버십 패키지로는 $500부터 시작할 수 있다. 믿지 못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골퍼들에게 독점적인 골프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선불 지불과 숨겨진 비용 없이 골퍼들은 이제 걱정 없이 아시아 전역의 여러 최상급 골프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그린피, 전동 카트, 캐디피, 캐디 팁, 숙박이 포함되어 있어 상쾌하며 저렴하게 골프를 누릴 수 있다. 빙고는 유명한 골프 코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골프 투어와 아시아에 인기가 있는 관광지들인 휴가 패키지를 결합하여 체험을 향상시키기를 통해 골퍼들에게 기억에 남고 원활한 여행을 만든다. 빙고의 약속은 골프 체험을 뛰어넘는다. 골퍼는 홀인원이 되거나 골프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리워드와 캐쉬백을 얻을 수 있다. 이 리워드는 향후 골프 비용으로 사용하거나 골프 관련 상품 및 흥미로운 체험으로 교환할 수 있다.

빙고 골프 & 금융 그룹의 목표는 아시아에서만 골프를 하는 것이 아니다. 회사는 식당, 태국에 골프 및 다양한 쇼핑 옵션을 결합하는 쇼핑 센터를 개설하는 등 큰 야심을 품는다. 또한 빙고는 유럽, 영국 및 미국으로 투어 상품을 확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골퍼 및 비즈니스 여행자에게 신뢰할 수 있고 다양한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빙고 골프 & 금융 그룹 소개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빙고 골프 & 금융 그룹은  골프 투어 및 여행, 금융(AI Bot, NFT 골프 클럽, 토큰, 스테이킹 포함), 뷰티, 쇼핑, 게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운영되는 다각적인 기업이다. 골프 및 금융 부문에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된 빙고 골프 & 금융 기업은 골프 애호가 및 금융 투자자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

데이 트레이더, 코더 및 금융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7년 이상의 기간 동안 키워 왔으며 매월 수익률은 3%에서 20%까지 달성한다. 봇은 3년 이상 운영되었으며, 3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다.


빙고 골프 & 금융 그룹은 전례 없는 골프 투어, 매혹적인 골프 이벤트, 종합적인 골프 관련 서비스를 포함하는 비교할 수 없는 골프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빙고 골프 & 여행, 2023년 7월 28일 금요일에 보도자료 사진

골프 애호가들은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최신 업데이트 및 공지를 볼 수 있다.

출처: BloombergYahoo! Finance, MarketWatch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