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신규 밈코인 '소닉코인(SONIK)' 사전 판매 시작, 초음속으로 매진될까?
상태바
신규 밈코인 '소닉코인(SONIK)' 사전 판매 시작, 초음속으로 매진될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16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소닉 코인(Sonik Coin)은 최근에 출시된 밈코인이다. 슈퍼 소닉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소닉 코인은 재미있는 밈코인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SONIK은 스테이크-투-언 코인으로 토큰 보유자가 스테이킹 계약에 토큰을 예치하여 장기 투자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닉 코인은 높은 연이율(APY)을 제공해 $SONIK이 빛의 속도로 상승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닉코인은 세계 최초의 스테이크-투-스피드 가상화폐를 내세운다.

관심 있는 구매자는 지금 당장 토큰을 구매해 스테이킹을 시작할 수 있다. 전체 토큰 공급량 중 40%가 커뮤니티 스테이킹 보상에 할당되었으며 총 4년에 걸쳐 지급된다. 

프로젝트팀은 최소 목표 모금액을 200만 달러(209만 8,547달러)로 설정했기 때문에 단기간에 매진될 가능성이 크다. 

◆‘더 빨리 가야 해!’ - 친숙한 ‘소닉'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밈코인 
소닉코인은 게임 업계에서 가장 친숙하며 사랑 받는 캐릭터에서 영감받았으며 독창적 밈 아트 생성을 장려해 바이럴 인기를 얻을 잠재력을 보유했다. 

웹사이트에 묘사된 밈친화적 캐릭터는 예술가들이 소닉과 친구들을 그리며 느낄 무한한 즐거움을 보여준다. $SONIK 토큰은 사전 판매에서 $0.000014에 판매되고 있다. 

토큰 공급량은 3,000억 토큰에 조금 못 미치는 299,792,458,000 토큰이다. 이렇듯 조금 특별한 토큰 공급량은 빛의 속도인 299,792,458,000 m/s에서 따왔다. 소닉 코인에 가장 걸맞은 재치 있는 토큰 공급량이라 할 수 있다. 

◆소닉코인의 스마트 계약은 감사 받는 중, 보안 걱정할 필요 없다
$SONIK 코인은 세가의 소닉과 어떠한 연관도 없으며 재미로 개발된 밈코인이다. 사전 판매 코인에 투자할 때에는 보안도 중요하게 고려해야 한다. 

소닉코인 프로젝트팀은 “유니스왑에 등장하는 수많은 밈코인의 경우 스마트 계약을 감사받지 않고 있다. 하지만 소닉 코인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스마트 계약을 초기부터 감사 받기로 결정했다. 감사 보고서는 곧 웹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닉코인은 전체 토큰 공급량의 50%를 사전 판매로 제공한다. 토큰 공급량의 40%는 스테이킹 보상에 사용되며 10%는 거래소 유동성으로 공급된다. 

$SONIK은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유니스왑 DEX에 직접 상장될 예정이다. 토큰을 구매하려면 ETH나 USDT가 필요하다. 소닉코인 공식 홈페이지에 지갑을 연결하면 쉽게 코인을 구매할 수 있다.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시장 참여자 모두 돈을 벌거나 잃을 수 있다는 사실을 먼저 인지해야 한다. 소닉 코인은 실험적인 목적으로 만들어진 투기성 밈코인으로 신중하고 책임감 있게 투자해야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