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레지스 엔터테인먼트 DApp '오디션미', 인도서 지갑 설치 이벤트 실시
상태바
레지스 엔터테인먼트 DApp '오디션미', 인도서 지갑 설치 이벤트 실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4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주)아이비씨티가 개발한 LEDGIS 메인넷의 K-POP 엔터테인먼트 관련 DApp 파트너 '프리미어 오디션미'가 레지스 월렛 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약 5만의 글로벌 회원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어 오디션미'가 K-POP을 좋아하는 인도 팬, K-POP 스타 인도 지망생, 오디션미 인도 유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원 가입 후 '레지스 월렛(LEDGIS Wallet)'을 신규 생성만 해도 30~90 LED를 지급하며 오디션미에서 제공하고 있는 'Audition Me LEDGIS A' 멤버십, 인도 아이돌 프로젝트, 인도 'K-POP DANCE & AUDITION CAMP' 등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블록체인 전자지갑 기술의 활용을 촉진하고, K-POP을 좋아하는 해외 유저들에게 좋은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LED는 '프리미어 오디션미'와 '레지스 월렛' 생태계에서 사용되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활용된다.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 또는 IOS 스토어 앱에서 '레지스 월렛'을 다운로드한 후 지갑 생성을 하여 응모하면 된다. 

최근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가 열린 인도는 중국 다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살고 있는 나라로, 현지에서는 이미 수천 명 이상이 레지스 월렛을 생성하여 사용하고 있다. 또한 최근 인도 내에서 K-POP, K-드라마와 같은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인도에서 한국어를 배우려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인도는 한국 문화 콘텐츠의 소비량이 가장 높은 나라 중 하나로, 이 이벤트를 통해 레지스 DApp 생태계가 확장되고 '프리미어 오디션미'의 인도 회원들의 참여가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아이비씨티 이정륜 대표는 "인도는 인구수의 비해 발전이 더디지만, 반대로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한 국가이다. 이와 같이 발전 가능성이 큰 인도에서 한국 블록체인의 전자지갑 기술을 사용하게 되는 것에 대해서 반갑게 생각한다."며, "DIDH(탈중앙화 대용량 데이터 관리 솔루션) 기반의 '레지스 월렛'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프리미어 오디션미'와의 협력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블록체인의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리미어 오디션미' 정찬휘 이사는 "해외에서 K-POP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 직접 한국 춤과 노래를 통해 현지에서 즐거운 경험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의 글로벌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레지스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더욱더 많은 나라에서 K-POP 관련된 좋은 경험들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표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어 오디션미'의 레지스 월렛 설치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시작하여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는 '프리미어 오디션미' 웹사이트 또는 오디션미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