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롯데정보통신 코튼시드, '새로' 1주년 기념 NFT 발행
상태바
롯데정보통신 코튼시드, '새로' 1주년 기념 NFT 발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9.22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정보통신)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롯데정보통신 NFT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가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NFT를 발행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와 함께 구미호 캐릭터인 ‘새로구미’ 세계관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왔다. 이번 ‘새로’ NFT는 주류 업계 최초로 캐릭터를 활용하여 발행하는 NFT로 ‘새로구미’ 세계관 속 ‘여구미’, ‘남구미’, ‘동물구미’를 활용하여 제작됐다.

‘새로’ NFT의 발행은 새로의 주 고객층인 MZ세대 공략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9일부터 운영중인 ‘새로02-57’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정보통신 관계자는 “’새로’ NFT를 통해 새로02-57 동굴을 방문하신 분들이 ‘새로구미’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NFT를 활용하여 앞으로도 ’새로’와 다양한 협력 방향을 모색하고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NFT컨텐츠를 시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02-57’ 팝업스토어는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소재 ‘데어바타테’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