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월 스트리트 밈즈(WSM), 사전 판매 종료까지 24시간도 채 남지 않아… 27일 상장 예정
상태바
월 스트리트 밈즈(WSM), 사전 판매 종료까지 24시간도 채 남지 않아… 27일 상장 예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5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9월에 CEX와 DEX에 새로 상장될 예정인 가상화폐 중 월 스트리트 밈즈(Wall Street Memes, WSM)를 둘러싼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2일 후에 다수의 1티어 거래소에 상장된다. 

공식 텔레그램에 따르면 사전 판매가 종료하는 26일 새벽 3시(한국 시간)에 상장되는 CEX가 공개될 예정이고 최초의 DEX 상장은 유니스왑에서 이루어진다. 

일부는 코인마켓캡 기준 상위 20개 거래소 중 여러 곳의 거래소가 상장 거래소에 포함될 것이라고 추측하며 상위 10위권의 거래소 중 최소 한 곳이 참여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돌고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란?
월 스트리트 밈즈는 2021년에 게임스탑, AMC 등의 악명 높은 숏스퀴즈를 유발했던 ‘밈주식’ 운동과 개인 투자자 커뮤니티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신규 밈코인 프로젝트이다. 이러한 정신과 가상화폐 투자자의 밈코인 사랑을 결합한 WSM은 ‘월가에 대항했던 개인 투자자’의 저항 정신을 토큰에 담았다. 

WSM 개발팀은 이전에도 성공적으로 NFT 프로젝트를 여러 차례 출시했다. 2021년에는 오픈씨에서 월 스트리트 불즈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가장 최근에는 매직에덴에서 월 스트리트 불즈 오디널스 컬렉션도 출시했다. 
 

월 스트리트 밈즈가 다른 밈코인과 차별화되는 점은 거대한 지지 커뮤니티에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디스코드, 텔레그램 등 여러 공식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지지자 수는 이미 100만 명을 넘어선다. 트위터 계정 @wallstmemes에 게시된 트윗 글 중에는 일론 머스크와 상호작용한 것도 몇 개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월 스트리트 밈즈는 매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4,000만 개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2023년 5월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코인마켓캡 커뮤니티 기사, 비인크립토, 크립토포테이토, 코인텔레그래프 등 다양한 가상화폐 전문 매체에 소개되었다. 

또한 핀볼드, 야후 파이낸스, 나스닥 블로그 등 전통 금융 매체에도 소개되며 광범위한 투자자 커뮤니티의 관심을 온 몸으로 받았다. 

내일 새벽 3시 WSM 사전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아직 $WSM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타마스크, 트러스트월렛 혹은 다른 월렛커넥트 선택지를 통해 가상화폐 지갑을 연결한 후 ETH, USDT, BNB로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 참여자는 소셜 미디어 활동에 참여해 5만 달러 상당의 에어드롭에도 참가할 수 있으며 스테이킹 보상도 받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