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프로젝트 식스(SIX)가 리브랜딩을 진행한다.
12일 오후 1시 코인원에 따르면 이번 리브랜딩으로 식스는 기존의 로고를 변경했다. 가상자산 티커와 명칭은 동일하다.
식스 네트워크는 공식 채널을 통해 "새로운 사업방향, 미션, 비전, 핵심가치에 맞춰 브랜드 리브랜딩을 진행한다"라며 "우리는 기업이 웹3.0에 진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주요 목표는 블록체인 채택 단순화, 비즈니스 확대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블록체인 기술 채택을 단순화하고 기업이 웹3.0시대로 진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리브랜딩의 주요 변경 사항은 △새로워진 핵심 가치 △기억에 남는 태그라인 △새로운 비전과 사명 △포괄적인 브랜드지침 및 새로운 로고 △신선한 브랜드 컨셉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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