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4 16:09 (월)

런치패드 XYZ, 투명성과 신뢰도 높인 'AI 가상화폐'로 주목받아… 연말 플랫폼 런칭 예정
상태바
런치패드 XYZ, 투명성과 신뢰도 높인 'AI 가상화폐'로 주목받아… 연말 플랫폼 런칭 예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23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구조에 인공지능 기술을 통합한 새로운 유형의 가상화폐가 떠오르고 있다. “AI 암호화폐” 유형의 가상화폐는 예측 분석 기능이나 자동화 트레이딩 알고리즘 덕분에 인기가 높다. 

인공지능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위험은 최소화해 변동성 높은 가상화폐 시장에서 중요하다고 평가받는다. 가상화폐 스타트업 런치패드 XYZ(Launchpad XYZ)의 $LPX 토큰 역시 이러한 이유로 고래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런치패드 XYZ는 탈중앙화 거래소 기능에 인공지능 기반 투자 도구를 결합한 다기능적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 런치패드 XYZ 플랫폼은 연말에 정식 출범할 예정이다. $LPX 토큰은 플랫폼 출시 후 모든 기능에 접근할 수 있는 입장권 역할을 한다. 

◆런치패드 XYZ, AI 코인 유행 선도
런치패드 XYZ는 자동화된 가상화폐 거래 활동을 위한 AI 시스템을 개발해 포트폴리오 밸런싱, 거래 실행, 리스크 관리 등을 돕고자 한다. 프로젝트 팀은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포트폴리오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리스크는 최소화하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가상화폐 시장이 보여준 극심한 변동성을 고려할 때 플랫폼에 탑재된 자동화 트레이딩은 큰 가치를 제안한다. 

런치패드 XYZ는 가상화폐 거래 기능에서 그치지 않고 블록체인 기술과 스마트 계약을 통해 고가의 대체 자산을 조각화하여 지분의 형태로 제공하고자 한다. $LPX 토큰 보유자는 런치패드 XYZ 플랫폼에서 토큰화된 지분 형태로 고급 승용차, 부동산, 예술 작품 등의 고가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 
 


◆$LPX 코인의 매력적 가치 제안
개발팀은 $LPX 토크노믹스를 세심하게 설계해 사용자 활동을 장려하면서 투자자에게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런치패드 XYZ는 현재 진행 중인 사전 판매에서 $LPX 토큰을 크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코인 상장 이후 투자자가 잠재적으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사용자는 최소한 90일 이상 $LPX 토큰을 스테이킹해야 플랫폼의 AI 가상화폐 기능에 접근할 수 있다. 

$LPX 전체 토큰 공급량의 70%는 플랫폼 개발 및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나머지 30%의 코인은 유동성 풀, 거래소, 보상 프로그램, 개발팀 등에 분배된다. 

◆주류 채택을 향한 여정
런치패드 XYZ는 블록체인 및 웹3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업계 베테랑 테렌스 리바우도(Terence Ribaudo)가 이끌고 있다. 

그와 함께 AI, 사이버보안, 네트워킹, 컴퓨터과학 등의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엔지니어와 개발자가 팀을 이뤘다. 엘리트 인재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은 런치패드 XYZ가 다양한 기능의 제공을 약속하는 야심찬 로드맵을 실현할 수 있다는 믿음을 준다. 런치패드 XYZ는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핵심 팀원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AI 가상화폐는 아직 신생 기술인 만큼 사용자 확보 및 장기적 생존가능성 입증 등의 장애물을 넘어야 한다. 런치패드 XYZ는 사용성 및 실용적 기능에 초점을 두어 개인 코인 투자자와 기관 가상화폐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목표한 플랫폼을 구현한다면 $LPX 코인은 주류 가상화폐 사용자와 투자자가 AI 가상화폐의 발전에 진입하는 창구 역할을 수행하게 될 수 있다. 

어느 신규 가상화폐에도 위험성은 존재하지만, 런치패드 XYZ가 고래 투자자의 든든한 후원을 받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 신호가 된다. 투명성과 체계적 실행을 지향하는 프로젝트팀의 약속도 $LPX의 신뢰도를 높인다.

가상화폐가 주류 금융 시장에 서서히 편입되는 지금, 런치패드 XYZ의 AI 기반 플랫폼은 AI 가상화폐 산업이 가진 잠재력을 엿볼 기회를 제공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