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빅타임(BIGTIME)·스톰엑스(STMX), 빗썸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빅타임(BIGTIME)·스톰엑스(STMX), 빗썸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11.30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빗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빅타임(BIGTIME)과 스톡엑스(STMX)가 30일 빗썸 원화마켓에 상장한다.

거래소 공지에 따르면 빅타임과 스톰엑스는 ERC-20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지원하지 않는다.

빅타임의 입금 시작 시각은 오전 11시, 거래 및 출금 지원 시작 시각은 오후 12시다. 

기준가는 247.8원으로 입금 컨펌 수는 1이다.

스톰엑스(STMX)의 입금 시작 시각은 오전 11시 20분이며, 거래 및 출금 시작 시각은 오후 12시 20분이다.

스톰엑스의 기준가는 10.23원으로 입금 컨펌 수는 1이다.

또한 거래소는 빅타임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타임은 플레어어가 직접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적들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AAA (Triple-A) RPG 프로젝트다.

빅타임은 일정 레벨을 달성한 후 모래시계를 충전하여 던전에서 BIGTIME 토큰 등의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 주요 플레이 방식이다. 플레이어들은 보상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고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자체적인 마켓플레이스인 Open Loot에서 아이템을 서로 교환할 수 있다.

BIGTIME은 유틸리티 토큰으로 NFT 제작 및 업그레이드, 특수 던전 입장 수수료 등의 용도로 사용된다.

스톰엑스(STMX)는 사용자가 스톰엑스 플랫폼의 가맹점을 이용하면 비트코인 등의 가상자산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온라인 쇼핑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은 STMX를 사용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STMX는 스톰엑스의 네이티브 토큰으로서 사용자들은 스톰엑스 스테이킹 등 생태계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STMX를 얻을 수 있으며, 보상받은 STMX는 거래소를 통해 재판매 하거나 STMX을 사용해 캠페인을 개최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