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창립 6주년 맞은 코인엑스(CoinEx), 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혜택 진행
상태바
창립 6주년 맞은 코인엑스(CoinEx), 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혜택 진행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2.0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엑스(CoinEx)가 창립 6주년을 맞이했다.

거래소는 특별한 기념일을 기리기 위해 사용자들에게 헌신과 노력을 전하며 'You Raise Me Up'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CoinEx는 "사용자들의 계속된 지원에 감사하며 지난 1년 동안의 혁신적인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Anniv Trivia, #C-Block1024 Game Challenge, Share Your 'Raise' Art Campaign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거래소에 따르면 CoinEx는 12월 동안 12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이 행사 동안 사용자들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SNS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글로벌 커뮤니티 소통 및 새로운 양방향 경험과 독점 상품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프사이트 축하 행사는 SNS 플랫폼과 사용자 커뮤니티를 아우르는 8개의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다. CoinEx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대상을 공개하고, 대화형 공모전을 통해 사용자들과 완전히 상호작용할 계획이다.

축하 행사는 12월 4일에 소셜 미디어에서 시작되며, Share Your 'Raise' Art Campaign: Raise and Shine on Socials로 시작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사용자들이 'Raise'를 주제로 그림, 사진, 비디오 등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을 만들어 공유하도록 장려한다. 공모전은 CoinEx의 무한한 가능성을 상상하는 사용자의 창의성을 요구한다.

또한, CoinEx는 #RaiseWithCoinEx라는 이름의 트위터 스페이스 토론을 주최하여 사용자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공유된 기억을 형성할 계획이다. 이러한 활동은 사용자와의 소통과 CoinEx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는 주요 행사로, 대화형 경험이며 CoinEx 6주년 기념 행사의 중요한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커뮤니티 이벤트에는 #C-Block1024 Game Challenge와 함께 카드 챌린지도 진행되어 재미있는 측면을 강조한다. 이 새로운 활동은 사용자들에게 축제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CoinEx가 세심하게 계획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거래소는 #RaiseToBoss AMA, #YouRaiseMeUp 커뮤니티 이벤트, 그리고 #MeAsCoinExer를 통해 모든 CoinEx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CoinEx는 오프사이트 이벤트 외에도 #C-Block1024 Game Challenge, Anniv Trivia, 선물 거래소 랭킹 대회, 초보자를 위한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oinEx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inEx는 단순한 암호화폐 거래소를 넘어선 활기차고 혁신적인 커뮤니티이다. 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서, CoinEx는 사용자 중심의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더 전문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CoinEx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핵심 가치인 무결성, 투명성, 긍정적이고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에 대한 헌신은 변하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CoinEx의 6주년 기념 행사는 과거 6년 동안의 성과를 보여주는 동시에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놀라움을 제공한다. 미래에도 CoinEx는 사용자와 그 이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며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수용할 계획이다.

이 기념 행사는 사용자의 지속적인 지원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자 함께한 성장을 기념하는 자리로, 사용자들과의 공유된 여정의 증거이다. 모든 CoinEx 사용자와 다른 암호화폐 커뮤니티 멤버들은 기념 행사에 참여하여 6주년을 축하하며 성과와 미래에 대한 기쁨을 함께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Tag
#CoinE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