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5 17:12 (목)

BTCC 거래소, 선물 카피 트레이딩 출시
상태바
BTCC 거래소, 선물 카피 트레이딩 출시
  • 편집팀
  • 승인 2023.12.13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CC거래소는 2011년에 설립되어 세계 최장 운영 중인 BTCC는 최근 무기한 선물 카피 트레이딩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BTCC 카피 트레이딩은 리드 트레이더에게 15%의 이익 공유하도록하며, 새로운 트레이더가 거래소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략을 따르고 카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계 수백만 명의 신뢰하는 믿음직한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160만 명 이상의 활성 유저를 보유한 BTCC는 최대 225배의 레버리지로 260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기회 제공을 포함하여 인기 주식, 금, 은 등의 무기한 선물을 거래할 수 있는 선물거래소입니다. BTCC거래소는 세계 최고의 거래량을 자랑하고, SVIP에게 최저 0.01%의 거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와 초보 거래자를 위한 모의 거래 서비스 또한 제공합니다. BTCC의 카피 트레이딩 출시는 거래소의 성장을 가속화할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BTCC거래소에서 카피 트레이딩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세요
BTCC 카피 트레이딩에서 리드 트레이더는 30일 평균 순 자산 총액(AUM)을 기준으로 업계 최고 수준인 10~15%의 수익 분배를 얻을 수 있으며 수익은 매일 정산됩니다. 더 일찍 리드 트레이더가 될수록 AUM을 확보하고 최대 이익 공유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반면 카피 트레이더는 입증된 리드 트레이더의 경험을 활용하여 포지션 사이즈 증가, 최대 마진 설정, 주문당 이익실현 및 손절매, 손절매 카피와 같은 설정을 통해 카피 트레이딩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서 카피 트레이더가 리스크를 잘 관리하고 카피된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도록 돕습니다.

고정 금액을 거래하는 방식과 리드 트레이더 마진의 일정 비율을 거래하는 두 가지 카피 트레이딩 모드를 통해 카피 트레이더는 자신의 습관과 리스크 성향에 따라 선물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10명의 리드 트레이더의 거래를 무제한으로 카피 트레이딩할 수 있습니다.

BTCC의 카피 트레이딩 기능은 사용자 자신의 거래와 카피/리드 트레이드를 분리하여 보다 쉽고 명확한 거래 관리, 일일 수익 정산, 타 거래소보다 높은 수익 분배 비율 등을 제공하여 현재 업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BTCC거래소의 카피 트레이딩으로 기회를 잡아보세요
카피트레이딩 출시를 기념하여 BTCC는 리드 트레이더와 카피 트레이더 모두 출시 초기에 참여하여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예를 들어, 리드 트레이더는 카피 트레이더를 유치하고 실적 지표 순위에 따라 출금 가능한 보상으로 최대 6,600USDT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카피 트레이더는 최대 300USDT를 받을 수 있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첫 번째 카피 트레이드 주문이 이익이 날 경우 순이익의 절반의 체험금을, 손실이 날 경우 동일한 체험금을 받게 됩니다. 또한 50회의 카피트레이드 주문마다 50USDT의 보상이 주어집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뜨거워지면서 트레이더가 BTCC의 카피 트레이딩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리드 트레이더는 평판과 수익을 쌓을 수 있고, 초보자는 프로로부터 선물 거래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카피 트레이딩 기능과 이벤트의 내용, 규칙,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BTCC 거래소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BT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