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팍스골드(PAXG),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팍스골드(PAXG),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12.15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팍스골드(PAXG)의 거래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지에 따르면 팍스골드는 코인원 원화마켓에 추가된다.

입출금 예정 시각으로 입금 오픈은 오전 10시, 출금 오픈은 오후 5시다.

거래 예정 시각으로 매도 오픈은 오후 5시, 매수 오픈과 시장가 예약가 오픈 시각은 오후 5시 5분이다.

팍스골드의 기준가는 259만5,000원으로 출금수수료는 0.004 PAXG다.

팍스골드(PAXG)는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실제 금과 1:1에 상응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금 연동 가상자산이다.

ERC-20 기반 가상자산인 PAXG는 NYDFS(뉴욕 금융 감독청) 규제를 받는 금융기관 Paxos Trust Company에서 발행하고 있으며 위탁업체인 런던 굿 딜리버리(London Good Delievery)-영국 런던에 위치한 금고시설-내 보관 중인 실물자산(금괴)과의 100% 매칭을 기반으로 발행된다.

PAXG 보유자는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조회창에 입력하여 현재 보유 수량, 일련번호, 가격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AXG는 거래 시간에 대한 제약이 부재하며 낮은 거래 수수료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PAXG는 회계 법인,Withum사가 발간하는 감사보고서(Attestation Report)를 공식 홈페이지(paxgold.com)를 통해 매월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투자자는 이를 통해 현재 발행된 PAXG 발행량과 그에 상응하는 실물자산(금괴)의 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