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17:31 (금)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35주년 팬미팅 티켓 NFT로 나온다
상태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35주년 팬미팅 티켓 NFT로 나온다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1.04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플라 독점 판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이 개최하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의 팬미팅 NFT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후뢰시맨 국내 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팬미팅은 오는 4월 2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로 주연급 일본 배우들이 내한하는 행사로 후뢰시맨 마니아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입장 티켓은 X-PLANET에서 독점 판매된다. ‘후뢰시맨 35주년 기념 NFT’ 홀더들을 위한 선예매가 1월 4일 20시부터 시작되며, 이후 잔여석에 한해 22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레드 후뢰시’ 역의 타루미 토타와 ‘그린 후뢰시’ 우에무라 키하치로, ‘블루 후뢰시’ 이시와타 야스히로, ‘핑크 후뢰시’ 요시다 마유미, 그리고 매력적인 악역 ‘레이 네펠’ 역을 맡았던 하기와라 사요코, ‘키르트’ 코지마 유코, ‘우르크’ 나가토 미유키 등 주연 배우 7인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초대 손님도 등장한다. 예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후뢰시맨 복장을 착용한 배우들이 무대를 채우고, 공식 주제곡을 비롯해 미출시 OST 등도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며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아울러 후뢰시맨 실제 촬영 의상을 고가에 낙찰받아 역사적인 수집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징비록’의 개인 소장품들과 헤라스튜디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커스텀 작품까지 팬미팅 행사장에서 전시된다. 

팬미팅 티켓은 현장에서 NFC카드가 내장된 실물 카드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각 실물 카드에는 여러 캐릭터들의 모습이 홀로그램으로 담겨있으며 고유 시리얼 넘버가 기재돼 있어 기념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팬미팅 티켓을 소지하기만 하면 현장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8090세대의 유년 시절 추억을 소개하는 유튜버, ‘호떡의보물상자’가 실제 촬영지를 답사한 내용의 한정판 책자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특히, VIP존 티켓 구매자는 가장 가까이에서 배우들을 만날 수 있고, 팬미팅 종료 후 미니 사인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