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이슬라믹 코인(ISLM), 엘뱅크(LBank) 거래소 상장
상태바
이슬라믹 코인(ISLM), 엘뱅크(LBank) 거래소 상장
  • 편집팀
  • 승인 2024.01.10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4년 1월 9일 ISLM(이슬라믹 코인)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Exchange는 이미 활성화된 ISLM/USDT 거래 쌍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ISLM(이슬라믹 코인)은 윤리 우선 L1 블록체인인 HAQQ의 기본 통화로,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개발자와 무슬림 혁신가를 지속 가능한 금융으로 통합하고 각 발행의 10%를 비영리 기부금인 Evergreen DAO에 기부합니다. 무슬림 공동체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슬라믹 코인 소개: 지속 가능한 무슬림 공동체를 위한 윤리적인 블록체인 화폐
LBank Exchange는 특히 이슬람 금융의 원칙에 부합하도록 맞춤화된 선구적인 암호화폐인 ISLM(이슬라믹 코인)의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확장성과 상호 운용성을 모두 고려하여 설계된 블록체인 인프라인 HAQQ 네트워크에서 운영되며 윤리적이고 샤리아를 준수하는 거래를 보장합니다. 이슬라믹 코인은 전통적인 이슬람 금융 가치와 현대 디지털 경제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세계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전 세계 20억 무슬림 공동체에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이슬라믹 코인을 단순한 디지털 통화가 아니라 이슬람 가르침에 따라 윤리적인 금융 관행을 촉진하기 위한 도구로 자리매김합니다.

이슬라믹 코인을 뒷받침하는 HAQQ 네트워크는 지분 증명(PoS) 합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기존 작업 증명 시스템에 비해 빠른 거래 최종성과 낮은 에너지 소비를 보장합니다. HAQQ는 Ethereum과 호환되므로 개발자는 익숙한 도구와 언어를 사용하여 바닐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다른 블록체인 시스템과의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기술적 특징 덕분에 HAQQ는 소셜 네트워킹, 게임 플랫폼, 교육 프로젝트 등 금융을 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이슬라믹 코인과 HAQQ 네트워크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샤리아 오라클입니다. 이 메커니즘은 HAQQ 지갑에 포함된 거래 및 스마트 계약이 이슬람 윤리 표준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오라클은 온체인 레지스트리로 운영되어 샤리아를 준수하는 스마트 계약만 HAQQ 지갑을 통한 상호 작용을 위해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무슬림 사용자와 ESG 중심 투자자에게 투자 및 거래가 윤리적, 종교적 신념에 부합한다는 확신을 제공합니다.

기술적, 윤리적 기반 외에도 이슬라믹 코인은 이슬람 금융과 더 넓은 글로벌 금융 생태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윤리 원칙에 대한 헌신으로 무이자 투자, 할랄 거래, 자선 기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통과 현대 기술을 결합하는 이슬라믹 코인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이슬람 금융이 실행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켜 디지털 시대에 더 쉽게 접근하고 관련성을 갖도록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이슬라믹 코인을 단순한 암호화폐가 아니라 보다 포용적이고 윤리적으로 조정된 금융 미래를 향한 움직임으로 자리매김합니다.

◆ISLM 토큰 정보
ISLM 토큰은 윤리적 원칙을 준수하면서 이슬람 금융과 web3 산업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도록 설계된 HAQQ 네트워크의 기본 디지털 통화입니다. 샤리아를 준수하는 암호화폐인 ISLM은 디지털 금융 세계에서 특히 전 세계 무슬림 공동체의 요구에 부응하는 독특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그 유틸리티에는 거래 수수료 지불, 거버넌스 촉진, 윤리적 금융, 투명성 및 커뮤니티 참여를 강조하는 블록체인 프레임워크인 HAQQ 네트워크 내 스테이킹 활성화가 포함됩니다. ISLM 토큰은 종교적, 윤리적 지침을 존중하는 현대적인 금융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블록체인의 기술 발전과 수세기에 걸친 이슬람 금융 전통을 결합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나타냅니다.

HAQQ를 기준으로 ISLM의 총 공급량은 1000억 개(예: 100,000,000,000)입니다. 2023년 8월 현재 ISLM 토큰 배포에는 개인 판매 구매자를 위한 29억 3천만 개, 향후 개인 판매를 위해 예약된 10억 개, 창립자 보상으로 30억 개, 파트너 및 고문을 위한 54억 7천만 개, 비즈니스 예비비 54억 8천만 개가 포함됩니다. 미래 핵심 팀 인센티브), 1억 2천만 개가 유통되고 20억 개가 Evergreen DAO에 할당됩니다. HAQQ 기반 토큰은 2024년 1월 9일 8: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ISLM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지금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