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지브릭, 창립3주년 기념 파트너 밋업행사 개최
상태바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지브릭, 창립3주년 기념 파트너 밋업행사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0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지브릭그룹(의장 이혜진)이 오는 1월 11일(목) 오후 2시, 서울 강남역 소재 복합문화공간 '공간더하기'에서 창립 3주년 기념 파트너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지브릭은 ‘더 나은 미래, 성공을 향한 도약’이라는 주제로 150여 명의 투자 파트너를 대상으로 자체 운영 거래소 브리컨, 디지털 자산 투자 플랫폼 MC9, e-커머스 지브릭샵 등 2024년의 주력 사업 분야를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지브릭은 ‘블록체인 메신저를 통한 소통’, ‘MC9을 통한 부의 창출’, ‘소르젠을 통한 행복’ 이라는 3대 사업 비전을 공개하고, 각 비전 영역별 참여 기업들의 대표가 나서 자사의 제품, 서비스를 직접 소개하며, GBXT 홀더들과 투자자들의 이익 증진 방안도 발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밋업 행사의 힐링 세션에서는 소르젠(SRG)기술을 응용한 한방 임상 치료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으로 동 분야 국내 최고 권위자로 알려져 있는 이승규 한의사(심포니한의원 대표원장)가 소르젠 처리 침술 치료의 임상사례를 소개하고 행사 현장에서 밀착 상담과 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브릭그룹 이혜진 의장은 “2023년 한 해는 코로나19 시기 이후, 블록체인 비즈니스 인프라를 재구축하고 MC9 플랫폼, 모바일메신저 자야(JAYA) 및 지브릭 전자지갑 런칭, 베트남 거래소 제리텍스 상장 등 구체적인 블록체인 투자 서비스 영역을 개척한 시기였다”며 “2024년에는 이러한 서비스들의 실제적 이행을 통해 GBXT의 가치 증진과 투자자의 이익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지브릭은 2024년 2월, 자사의 디지털 자산 GBXT의 투자 활성화와 거래 편의를 위해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독립 거래소 브리컨(BRICKON) 런칭과 함께  이를 위한 투자자 아카데미 교육 및 코칭 플랜 수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