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빔(BEAM),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빔(BEAM),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1.11 17: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빔)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빔(BEAM)을 원화마켓에 추가하고 거래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빔의 입출금 예정 시각으로 입금 오픈은 오후 6시, 출금 오픈은 오후 7시다.

거래 예정 시각으로 매도 오픈은 오후 7시, 매수 오픈과 시장가 예약가 오픈 시각이 오후 7시 5분이다.

빔의 기준가는 23..62원으로 출금수수료는 300 BEAM이다.

빔은 게임 산업의 혁신을 추구하는 메리트 서클에서 개발한 게임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빔 네트워크는 메리트 서클의 인프라 부문 솔루션으로서 게임의 개발 및 구동에 특화되어 운영되는 아발란체 서브넷 기반의 블록체인이다.

BEAM은 메리트 서클 생태계 내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사용자는 BEAM을 활용하여 메리트 서클의 거버넌스에 참여하고 빔 네트워크 활용 시 수수료로 BEAM을 지불하고 블록 검증자로 참여하여 보상을 분배받을 수 있다. 코인원은 ERC20 기반 BEAM의 거래를 지원한다.

또한 코인원은 빔의 거래지원을 기념해 '데일리 거래 기여도 & 선착순 입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일리 거래 기여도 이벤트는 11일 오후 7시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기간내 일별 빔 거래대금 기여도에 따라 빔이 차등 지급되는 방식이다.

선착순 입금 이벤트는 11일 오후 6시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빔을 순입금한 회원 선착순 500명에게 빔이 에어드랍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