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소셜파이 플랫폼 소크라테스(Socrates), 파이오니어 펜(Pioneer Pen) 통해 새로운 생태계 개척
상태바
소셜파이 플랫폼 소크라테스(Socrates), 파이오니어 펜(Pioneer Pen) 통해 새로운 생태계 개척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1.12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Debat 2 Earn 소셜파이 플랫폼인 소크라테스가 1월 11일 파이오니어 펜(Pioneer Pen) 출시와 함께 생태계 업그레이드를 예고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내용은 기존 ERC-1155 SBT 펜을 ERC-721 파이오니어 펜(Pioneer Pen)으로 전환하여 인앱 거래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 가능한 NFT의 거래성을 내세우며 커뮤니티 보상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SOC 에어드랍 대회 참여를 통해 펜 홀더의 적극적인 생태계 참여를 장려하고 있다. 이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펜 홀더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개인적인 견해를 불러일으키는데, 12일부터 소크라테스 인앱 마켓플레이스에서 펜을 거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각 파이오니어 펜(Pioneer Pen)은 홀더들의 독특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각자의 표현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소크라테스 글로벌 담당자는 “파이오니어 펜(Pioneer Pen) 업그레이드는 인터랙티브하고 보람찬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팀의 핵심 여정이다”라고 언급했다.

각 펜은 플랫폼 내에서 거버넌스 토큰인 SOC를 에어드랍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21일에 마감된다. 최근 런던, 홍콩, 부에노스아이레스, 멕시코시티 등 주요 도시에서 열린 소크라테스 오프라인 행사에서 미리 이벤트를 경험해 볼 수 있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크라테스는 토론과 담론이 장려되고 보상을 받는 플랫폼이자 전 세계의 사상가, 토론가들의 안식처가 되고자 하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