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27 (금)

운동하고 수익 얻는 '라이프스타일 헬스 M2E 플랫폼' 워크업(Walkup)
상태바
운동하고 수익 얻는 '라이프스타일 헬스 M2E 플랫폼' 워크업(Walkup)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23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바쁜 현대 사회에서 건강과 부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마치 끝이 없는  마라톤을 달리는 것과 같다. 복잡한 시스템, 제한된 예산, 그리고 부족한 운동습관은 우리를 마치 갇혀 있는 세상에 있는 것 처럼 느끼게 한다.

하지만, 게임을 바꿀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면 어떨까? 2024년에 웰니스에 접근하는 방식을 혁명적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헬스 애플리케이션 'Walk Up'을 소개하고 싶다. Walk Up은 단순한 'M2E(Move to Earn)' 프로젝트가 아니라, 피트니스 플랫폼을 현대적이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통합하여, 사용자들이 신체적 건강과 재정적 건강을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포괄적인 생태계다.

◆건강과 수익성을 중심으로 한 포괄적인 생태계
Walk Up은 광범위한 건강 프로젝트 환경에서 주목을 받기 위해 삶에 가치를 더하고 사용자를 위한 포괄적인 생태계를 개발함으로써 현실 세계와의 통합을 이루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목적을 제공하는 통합적인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 단순한 움직임을 통한 수익 창출: Walk Up은 혁신적인 Move to Earn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이 운동을 함으로써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게 지원한다. 이 혁신적인 방식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신체 활동에 대한 보상까지 제공한다.

- 재무 성장을 위한 수익 투자: Walk Up은 운동으로 얻은 수익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수익 증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의 금융 시장 거래를 자동화하는 AI 트레이딩 봇을 도입했다.

- 일상생활에서의 수익 창출: Walk Up은 사용자의 식습관, 건강 관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마켓과 원활하게 연결하여 일상 생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사용자들은 플랫폼의 서비스를 통해 일상을 영위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Walk Up은 사용자들에게 비용 절감과 삶의 질 향상을 도와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삶을 개선한다.

Walk Up 생태계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은 다음과 같다:

△Move to Earn (M2E): 사용자들이 걷기, 조깅 또는 달리기와 같은 신체 활동을 보상받도록 장려한다.
△AI 트레이딩 봇: 사용자들이 외환 및 암호화폐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금융 기술을 통합한다.
△비자-마스터카드 결제: Walk Up 생태계에서 중요한 부분인 비자-마스터카드 플랫폼을 통한 고급 결제 방식을 소개한다.
△전자상거래 및 결제 솔루션: 생태계 내에서 구매를 위한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전용 토큰을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한다.
△Walk Up Pay: 스타벅스, KFC, 도미노피자 등 파트너 판매자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구매를 위해 획득한 보상을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소셜 파이: 사용자들이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하여 커뮤니티 구축을 촉진한다.
△디파이 및 캐쉬백 프로그램: 사용자 참여와 재정적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탈중앙화된 금융 서비스와 캐시백 옵션을 제공한다.

Walk Up 생태계의 핵심은 $WUT 토큰으로, 이는 디지털 자산이면서 동시에 다양한 유틸리티 역할을 한다. 사용자들은 Move to Earn 메커니즘을 통해 WUT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플랫폼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더 많은 WUT 토큰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토큰은 AI 트레이딩 봇에 재투자하여 누적 수익과 복리 이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Walk Up Pay를 통해 상품권이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서 일상생활에 토큰을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WUT 토큰을 현실적 가치를 지닌 유형의 자산으로 만든다.

◆암호화폐 열풍과 실제 수요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Walk Up
단순한 유행이나 지속 불가능한 트렌드에 집중하지 않는 Walk Up의 생태계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걷기 활동으로 얻은 토큰으로 스타벅스에서 아침 커피를 마시거나, 육회본가에서 점심을 즐기거나, 원하는 어떤 것에도 사용할 수 있다. Walk Up은 건강한 습관을 일상적인 필요와 연결하여,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풍부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수요' 순환을 구축한다.

◆Web 2와 Web 3의 만남, 모두가 승리하는 세계를 경험하라
기존의 암호화폐 프로젝트와는 달리, Walk Up의 M2E 생태계는 실제 세계와 모든 사람들을 위해 구축되었다. 이는 Web 2 사용자와 Web 3 사용자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 아직 암호화폐 세계에 발을 들이지 않은 85%의 사람들에게 블록체인의 혜택을 가져다주며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간편하게 설계된 Walk Up은 암호화폐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까지 모두 이해할 수 있다. 이제 더 건강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시간이다.

◆다양한 모드를 통해 모두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개발팀은 사용자들이 개인적인 피트니스 여정, 경쟁의 스릴, 매혹적인 도전, 그리고 공통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와의 동지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합했다. Walk Up은 NFT 소유자가 여정을 시작하는 데 초점을 맞추면서, 무료로 적립하고 플레이하는 메커니즘에도 주목하고 있다. 모든 새 계정에는 희귀도가 높은 NFT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Walk Up 훈련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체험판 NFT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Walk Up의 경험을 시작할 수 있다.

◆유명 기업과 커뮤니티로부터 큰 지원을 받는 프로젝트
Walk Up은 음식과 음료 분야에서 인정받는 본가 및 다른 가맹점 파트너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것은 모든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생태계 구축에 기여한다. 스타벅스, 롯데리아, 버거킹 등 100여 개 이상의 유명 가맹점이 Walk Up 회원들에게 독점적인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참여하고 있다. 기프티콘, 특별 할인 혜택, 그리고 매일 확장되는 다양한 생태계를 통해,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암호화폐의 인기를 넘어 사용자가 사랑하는 브랜드로부터 격려를 받는 라이프스타일 혁명을 이루고 있다.

또한, Walk Up은 Web3와 Web2 모두를 지원한다. 이는 전통적인 파트너와 Walk Up의 비전을 신뢰하는 투자자들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Walk Up은 한국과 일본의 투자처로 부터 625,000달러의 자금을 성공적으로 도달했다. 최근에는 초기 NFT 판매 1단계 동안 1,500명 이상의 사용자를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Walk Up은 글로벌 대표 헬스케어, 자산관리 앱으로 거듭날 것이다.

◆Walk Up 소개:
Walk Up은 건강, 수익 창출, 게임화, 블록체인 환경을 사회적 참여와 결합한 Web3 라이프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다양한 게임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생태계를 제공한다.

Walk Up은 사용자들이 신체 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사회적으로 연결되며,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통합된 환경을 마련함으로써 건강과 재무 관리 방식에 혁신을 가져온다. 이 앱은 사용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투명하고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X(전 트위터), 텔레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Tag
#WalkU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