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4 17:44 (월)

수이 코인, 지금 진입해도 될까? 이 '신규 코인'은 1,000만 달러 모금
상태바
수이 코인, 지금 진입해도 될까? 이 '신규 코인'은 1,000만 달러 모금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08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수이 코인에 관한 호재가 연이어 발표되면서 수이는 최근 다시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이 코인은 현재 전체 생태계의 총 예치금(TVL)이 5억 달러를 달성하면서 세계 10대 디파이 프로젝트 중 하나로 등극했다. 

투자자 심리도 매우 긍정적이며 이제 트레이더들은 현 시세와 SUI의 전고점 간의 미미한 격차에 주목하고 있다. 

◆SUI 시세 분석: 수이 코인 랠리 강화 - 진입 가능한 시점일까?
수이 코인은 계속해서 저항선에 도전하고 있으며 현재 24시간 전에 비해 2% 상승한 1.55 달러 선에서 거래된다. 며칠 전 1.66 달러 저항선에 부딪혔던 수이 코인은 잠시 후퇴하며 7.75% 하락했다. 

하지만 단기 하락 움직임에도 SUI 코인은 기술적 강세를 유지했으며 토큰 가격은 좁은 상승 팬던트 구간 안에서 움직이고 있어 단기적으로 상승 움직임이 발생할 것을 예고한다.
 

1.35 달러에 위치한 20일 이동평균선도 추가 지지선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 지지선은 현재 시세 아래에 존재해 하방 압력을 완화한다. 

1월 10일과 1월 22일에 각각 20일 이동평균선 지지를 테스트한 수이 코인은 상승세 속에서 견고한 지지선으로 가격을 잘 방어하고 있어 랠리의 안전성을 높였다. 

200일 이동평균선은 시세보다 더욱 아래인 0.67 달러 부근에 있다. 상대 강도 지수(RSI)의 경우 62.28로 긍정적 모멘텀을 보여주며 MACD 역시 0.1294로 이를 뒷받침한다. 

전반적으로 수이 코인은 상방이 막힌 랠리 구조를 띠고 있으며 단기적으로 20일 이동평균선까지 조정을 맞을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위로는 1.65 달러까지 약 7.5% 상승할 잠재력이 있으며 아래로는 지지선인 1.35 달러까지 12%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 결과적으로 수이 코인의 단기 위험보상비율은 0.62로 단기 조정 가능성이 커 진입 가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수이 코인의 기술적 분석을 보았을 때 지금이 최적의 진입 가격은 아닐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스테이크-투-마인 혁신으로 ICO 시장 평정

수이가 랠리를 지속할지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신규 프로젝트 비트코인 마인트릭스(Bitcoin Minetrix)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유일무이한 스테이크-투-마인 컨셉으로 개인 투자자에게 클라우드 채굴 방법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네이티브 토큰 BTCMTX를 스테이밍해 채굴 크레딧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이 크레딧을 사용하면 기술적 지식이나 고가의 채굴 장비 없이 비트코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비트코인 채굴의 진입 장벽을 크게 낮추며 스테이킹 프로토콜을 통한 패시브 인컴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견고한 스테이킹 프로토콜을 통해 단기 수익과 장기 성장 잠재력을 모두 찾는 투자자에 매력을 어필한다. BTCMTX 사전 판매는 이미 1,04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사전 판매는 39단계까지 진행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핵심 가치는 앞서 언급한 스테이크-투-마인 기능에 있다. 

전 세계 가상화폐 채굴 시장이 앞으로 급격하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BTCMTX의 등장은 시의적절하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4월에 진행될 예정인 비트코인 반감기로 채굴 수요가 더욱 증가할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스테이킹과 채굴 외에도 현실 세계에 사용 가치를 제공해 장기적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자 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으로 스테이크-투-마인 활동을 관리할 사용자 친화적 모바일 앱과 주요 클라우드 채굴 회사와의 파트너십 등이 계획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ns 2024-05-09 10:54:51
재단에서 물량가지고 사기친것은 100% 상장 폐지에 해당 됩니다.
발행 유통물량보다 스테이킹 물량이 더 많다는 것은 명백한 사기행위에 해당 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