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게임 최적화 블록체인' 오아시스, 엘뱅크 거래소에 'OAS 토큰' 상장
상태바
'게임 최적화 블록체인' 오아시스, 엘뱅크 거래소에 'OAS 토큰' 상장
  • 편집팀
  • 승인 2024.02.08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열렬한 팬들을 위한 중요한 소식으로, 선도적인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엘뱅크(LBank) 거래소가 2024년 2월 6일에 오아시스(Oasys, OAS)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Oasys는 고도로 확장 가능한 Layer 1 허브와 이더리움의 Layer 2 스케일링 솔루션을 사용한 특수 Layer 2를 제공하는 게임 최적화된 블록체인입니다. 이 생태계는 게임 개발자들에게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상호 운용 가능한 게임을 만들기 위한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Oasys의 검증자 중에는 SEGA, Ubisoft 및 Yield Guild Games와 같은 게임 및 Web3 분야의 선두주자들이 Proof-of-Stake (PoS) 기반 블록체인에서 초기 검증자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Oasys: 언리얼 게임이 현실로 만들어진다
LBank Exchange는 게임 산업에서 혁신적인 블록체인인 Oasys(OAS)의 상장을 기쁘게 발표합니다. Oasys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게임이 어떻게 플레이되고 경험되는지 혁신하며 게임에 특화되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는 가상 게임 세계를 실제 세계 경제와 융합하는 독특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Oasys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플레이어들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블록체인은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자산을 가져와서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게임별 자산의 전통적인 제약을 깨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게임 아이템의 가치와 유용성을 크게 향상시켜 단일 게임의 범위를 벗어나서도 그들의 관련성을 확장시킵니다.

Oasys는 게임 개발자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구축할 때 직면하는 과제를 해결하고 게이머와 개발자가 게임을 배포하고 개발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기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의 삼위일체 접근 방식은 게임 커뮤니티에서 파워를 받은 빠른 네트워크, AAA 게임 개발자들에 의해 파워를 받은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 그리고 빠른 거래와 제로 가스 수수료를 제공하는 블록체인을 포함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참가자들이 Oasys에 참여하고 플레이할 준비를 갖추도록 합니다.


◆OAS 토큰에 대한 소개
OAS 토큰은 Oasys 블록체인을 구동하는 디지털 통화로서, 게임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플랫폼 내에서 인게임 아이템 구매 또는 자산 거래와 같은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OAS 토큰은 또한 플레이어와 개발자에게 보상 수단으로 작용하여 활기찬 지속 가능한 게임 커뮤니티를 유지합니다. 이는 게임 내 경제 활동을 간소화뿐만 아니라 가상 게임 경험과 실제 세계 경제 가치 사이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Oasys를 기반으로 한 OAS의 총 공급량은 100억(즉, 10,000,000,000)입니다. OAS 토큰 분배는 38.0%가 생태계/커뮤니티, 21.0%가 스테이킹 리워드, 15.0%가 개발, 14.0%가 초기 지지자, 그리고 12.0%가 재단을 지원하며, 이는 생태계 구축, 사용자 보상, 개발, 투자자 참여 및 비개발적 활동 등 다양한 측면을 지원합니다. Oasys 기반 토큰은 2024년 2월 6일 8: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했습니다. OAS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해당 시간 이후에 LBank Exchange에서 손쉽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