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17:31 (금)

라인 넥스트, 리드온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라인 넥스트, 리드온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19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 대표: 고영수)는 글로벌 웹3(Web3) 콘텐츠 업체인 리드온(ReadO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에서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 넥스트는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웹3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하는 리드온과 협력하며 도시에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라인 넥스트와 리드온은 마케팅과 사업 분야에서 협력해 도시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드온은 뉴스나 블로그, 기사 및 게시물 등을 읽음으로써 보상을 받을 수 있는"R2E(Read to Earn)" Web3 앱인 ‘리드온 다오(ReadON DAO)’를 운영하고 있다. 사용자는 독서를 하고 토큰 및 다양한 혜택을 얻으며, 마치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이 독서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라인 넥스트와 리드온은 다가오는 2월 21일부터 리드온의 고유 캐릭터인 ‘Catto’와 콜라보레이션한 디지털 상품과 도시와 리드온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도시 X 리드온의 패스를 선보인다. 또 리드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큰 및 특별 혜택 등을 포함한 한정판 디지털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디지털 상품과 함께 리드온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지난 1월 도시에서 판매된 리드온의 디지털 상품은 판매 첫날 10초 만에 완판 되었고, 다른 상품들도 4일 연속으로 모두 30분 이내에 완판 된 바 있다. 이후에도 라인 넥스트는 도시에서 리드온과 협업하여 다양한 상품의 본질적인 가치를 전달하며 더 많은 일반 사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라인 넥스트는 지난 1월에 도시의 정식 버전을 웹 버전과 함께 모바일 앱으로 출시한 바 있다. 도시 정식 버전은 단순 NFT를 넘어 사용자들이 더욱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자유롭게 제작하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이다. 앞으로도 라인 넥스트는 웹3 대중화 목표 아래, 대중성과 사용성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도시에서 판매되는 상품 영역을 확장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상품의 혜택과 효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